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CES 2022 참가한 원더쉐어 필모라X, 챌린저 브랜드상 수상 영예

2022-01-25 14:30 출처: 원더쉐어

챌린저 브랜드상 수상 영예-퓨처테크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제품군 선정

원더쉐어 필모라X 소개 영상

심천, 중국--(뉴스와이어)--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원더쉐어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필모라X’가 글로벌 박람회 수상 영예를 차지했다.

원더쉐어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국제전자제품박람회 2022(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2022, CES 2022)’에 참가해 간판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참관객 이목을 집중시켰다.

CES는 세계 3대 ICT 박람회 중 하나로 매년 글로벌 기업의 혁신적인 도전과 변화하는 제품 및 차세대 기술력을 선보이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위기를 극복하고 2년 만에 오프라인 전시회로 개최돼 업계 내 이슈를 모았다. 실제로 삼성, LG, 구글, 아마존, 보쉬, 소니, 인텔 등 글로벌 기업을 포함한 전 세계 1700개 이상의 기업이 전시 등록을 마치며 관심을 모았다.

원더쉐어는 CES 2022에서 개최된 ‘퓨처테크(Future Tech)’ 시상식에서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제품군(Best Creative Software Suite)으로 선정돼 ‘챌린저 브랜드(Challenger Brand)’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원더쉐어 필모라X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급 편집 기능 간소화를 구현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특히 2020년 한국어 버전을 신규 출시하며 국내 수요층을 빠르게 흡수하는 등 시장 점유율을 넓히고 있다. 필모라X의 가장 큰 특징으로 빠른 피드백을 꼽을 수 있다. 무엇보다 연 5회 정도 업데이트를 실행해 고객 피드백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필모라X는 필름스톡(Filmstock)의 팩을 검색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필름스톡은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자체 스톡 이미지와 음원 서비스, 화면 전환, 자막 이펙트 등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필름스톡이 필모라에 통합돼 총 2만 개 이상의 영상 효과를 프로그램 내에서 바로 다운받고 편집할 수 있다. 여기에 AI 인물 영상 배경 바꾸기, 오토 리프레임(Auto Reframe), AR 스티커 등의 기능이 추가돼 프로그램 경쟁력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원더쉐어는 2월 말에 필모라11 프로그램을 신규 론칭한다. 필모라11은 프리미엄 편집 프로그램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스피드 램핑과 오디오 싱크, 고급 키 프레이밍 기능을 갖춘 것이 포인트다. 아울러 외부 미디어스톡과 제휴를 맺어 필모라 프로그램 내에서 더 많은 영상 소스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원더쉐어 홍보 담당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가운데, 수만여 명의 참관객에게 혁신적인 필모라X 기능을 선보일 수 있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전 세계 7700만 명 이상의 유저층을 확보한 가운데 원더쉐어 공식 블로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필모라X 사용법을 제공해 프로그램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원더쉐어 개요

원더쉐어(Wondershare)는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다. 동영상 편집기, PDF 편집기,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개발, 유통하고 있다. 이미 필모라(영상 편집기)를 필두로 해외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다. 2020년부터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며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