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앱옴니, 시스코와 협력해 엔드포인트부터 애플리케이션까지 엔드투엔드 제로 트러스트를 통한 SaaS 보안 확장

앱옴니, 글로벌 고객 및 리셀러의 용이한 조달을 위한 시스코 솔루션플러스 프로그램의 일부인 글로벌 프라이스 리스트에 선정

2024-11-08 14:15 출처: AppOmni

산마테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SaaS 보안 분야의 리더인 앱옴니(AppOmni)가 자사의 ‘제로 트러스트 포지션 관리(ZTPM)’ 솔루션을 시스코(Cisco)의 시큐리티 서비스 에지(Security Service Edge, SSE) 기술 제품군과 결합하는 중요한 파트너십을 7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이를 통해 서비스형 보안(Security-as-a-Service, SaaS) 애플리케이션의 애플리케이션 계층에서 제로 트러스트 원칙을 구현하게 된다. 이러한 조합 솔루션은 엔드포인트에서 애플리케이션까지 철저한 엔드투엔드 제로 트러스트를 조직들에 제공하며, 복잡한 SaaS 설치의 보안을 크게 개선하기 위해 구성부터 사용자 행동까지 모든 것에 대한 가시성과 모니터링을 강화한다. 모든 클라우드 기반 SaaS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보안 환경을 통해 기업은 제로 트러스트 원칙을 원활하게 구현함으로써 엔드포인트에서 SaaS까지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앱옴니의 공동 창립자 겸 최고기술책임자인 브라이언 소비(Brian Soby)는 “시스코와 협력하여 전 세계 조직을 위해 제로 트러스트를 SaaS로 확장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시스코는 세계 최고의 기업이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대규모 고객 기반에 새로운 차원으로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시스코 시큐리티 서비스 에지가 사용자에게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뿐 아니라 모든 디바이스에서 어디에 연결하든지 보안 액세스를 제공하듯이, 앱옴니의 제로 트러스트 포스처 관리(Zero Trust Posture Management) 기능도 액세스 제어의 잘못된 구성, 확인되지 않은 권한, 데이터 유출, 간과된 타사 통합 등 애플리케이션 수준에서 중요한 격차를 해결한다”고 설명했다.

앱옴니는 시스코의 뛰어난 기술 역량과 시장 리더십을 완벽하게 보완하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SaaS 보안에 대한 앱옴니의 차별화된 접근 방식을 시스코 고객과 파트너에게 제공하게 되었다. 이 획기적인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앱옴니는 시스코의 솔루션플러스 프로그램(SolutionsPlus Program)의 일부인 시스코 글로벌 프라이스 리스트(Global Price List, GPL)의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ISV)의 특별 그룹(privileged group)에 선정되었다. 시스코 인베스트먼트(Cisco Investments)가 2022년 앱옴니를 지원하는 등 양사가 맺어온 오랜 관계가 이번 계약으로 더 연장되면서 채널 파트너와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양사의 기술은 완벽하게 상호 보완적이며, 포괄적인 SaaS 보안을 포함시켜 시스코의 제로 트러스트 제품을 확장하고 앱옴니가 GPL에 포함됨으로써 이제 양사의 고객들은 기술 획득 프로세스를 크게 간소화하고 속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시스코의 밸류 애디드 리셀러(Value-Added Reseller, VAR) 커뮤니티는 앱옴니 솔루션을 시스코의 솔루션플러스 프로그램의 일부로 자사 고객에게 확장할 수 있게 된다.

앱옴니의 전략적 파트너십 담당 디렉터인 크리스 설리반(Chris Sullivan)은 “이처럼 복잡한 운영 환경에서는 최적의 협업을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는 지속적인 개선이 필요하며, 이번 협업이 바로 그러한 협업”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앱옴니는 SaaS 보안에 대한 고유한 접근 방식을 정교하게 설계하고 기술 리더십과 고객 서비스에 있어 진정한 실력자로 인정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또한 “시스코 시큐리티 액세스 서비스 에지는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 원칙을 활용하여 사용자 ID와 컨텍스트를 기반으로 엄격한 액세스 제어를 적용한다”며 “앱옴니는 애플리케이션 계층에서 이러한 전략을 완벽하게 보완하며, 이 조합은 보안 SaaS 배포를 위해 제로 트러스트 원칙을 최초로 완벽하게 적용한 사례”라고 평가했다.

앱옴니와 협력하여 기술, 의료, 은행, 보안 분야에서 포춘 10대 기업 중 4개 기업이 이미 신뢰하고 있는 기술을 통해 SaaS 보안의 혁신을 추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앱옴니 소개

앱옴니는 SaaS 보안 분야의 리더이며, 비즈니스 크리티컬 SaaS 애플리케이션의 보호를 간소화한다. 보안팀과 SaaS 애플리케이션 소유자는 앱옴니를 통해 공격자와 내부자 위협으로부터 미션 크리티컬한 민감 데이터를 신속하게 보호할 수 있다. 앱옴니 SaaS 보안 플랫폼은 SaaS API, 구성, 수집된 감사 로그를 지속적으로 스캔하여 완벽한 데이터 액세스 가시성, 보안 ID 및 SaaS 간 연결, 위협 탐지, 인사이트 우선순위 지정, 규정 준수 보고 간소화 등을 제공한다. 다양한 산업 분야의 포춘 10대 기업 및 글로벌 기업 중 4개 기업이 SaaS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위해 앱옴니를 신뢰하고 있다.

AppOmni.com, 링크드인의 @AppOmni를 방문하고 유튜브에서 SaaS 보안 동영상을 시청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ppomn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