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나만 알고싶은 영화관’ MONOPLEX@RYSE, 11월 20일 홍대 라이즈호텔에 그랜드 오픈

치밀하게 분석해 설계한 영상, 음향 시스템으로 최적의 영화적 경험 제공
우리집 거실 같은 안락한 분위기와 호텔식 F&B 서비스 제공

2024-11-20 08:00 출처: 알엔알

‘MONOPLEX@RYSE’ 내부 전경

서울--(뉴스와이어)--인공지능(AI) 기반 기술로 영화적 경험을 선도하는 알엔알(RNR)이 운영하는 ‘모노플렉스’가 20일(수) 서울 홍대 라이즈호텔에 새로운 프리미엄 영화관 ‘MONOPLEX@RYSE’를 공식 개관한다.

고객이 최적의 영화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치밀하게 분석해 설계한 영상, 음향 시스템을 탑재한 상영관은 모든 인테리어를 우리집 거실과 같은 편안함과 안락함으로 계속 머무를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상영관 의자는 관람객의 시야각을 반영해 특수 제작됐다.

또한 홍대의 젊음을 액티브하게 표현한 콘셉트존은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이 가능하도록 유연하게 설계됐으며, 포토존, 히든도어, 블록형 데스크 등 곳곳에 재미있는 요소를 추가해 MZ세대의 감각을 반영했다.

여기에 라이즈 호텔의 프리미엄 F&B와 케어 서비스를 더해 고객들이 충분한 가심비를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모노플렉스 석민철 대표는 “홍대 라이즈 호텔에서 ‘MONOPLEX @ RYSE’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곳에서 도시의 스트레스에 지친 고객들이 최신 영화를 보며 휴식을 취하고 힐링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모노플렉스는 AI 제어 시스템과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한 무인 영화 배급 시스템으로 운영비를 절감하고 있으며, 어떠한 유휴 공간이라도 최적화된 영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설계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와 협업해 확장할 계획이며, MONOPLEX@RYSE는 영화 상영을 넘어 문화적 체험과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알엔알 소개

알엔알(RNR)(RNR Cinematic Universe / dba MONOPLEX)은 서울 성수동에 본사를 두고 할리우드에 미국 지사를 운영하는 Content Tech 기업이다. 한국의 ‘브루클린’이라 불리는 성수동을 기반으로 할리우드의 영화 배급 전문가와 국내 최고의 상영업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RNR은 단일 기업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국내외 2500개 이상의 상업 영화관 설계, 구축, 운영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역량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콘텐츠 전송 플랫폼과 극장 운영 자동화 솔루션을 통해 개봉작 및 라이브러리 콘텐츠의 글로벌 배급, 상영, 그리고 Content IP 관리 플랫폼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rnrvh.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