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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리온, 애니플레이스 TV 출시로 프로그래매틱 디지털옥외광고를 통한 비디오 및 TV 광고 솔루션 확장

디지털옥외광고 및 동영상 광고 환경을 통합해 브랜드의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스크린 인벤토리를 다각화하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솔루션

2024-11-29 10:00 출처: Perion Network Ltd. (나스닥 PERI • NASDAQ)

뉴욕/텔아비브, 이스라엘--(뉴스와이어)--모든 주요 디지털 채널에서 광고주를 소비자에게 연결하는 테크 리더사 페리온 네트워크(Perion Network Ltd.)(나스닥 및 텔아비브 증권거래소: PERI)가 페리온의 애니플레이스 TV(Perion’s Anyplace TV)를 출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옥외의 프리미엄 스크린에서 TV 및 기타 동영상 캠페인의 도달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향상된 기능을 광고주들에게 제공한다. 전 세계에 제공되는 페리온의 애니플레이스 TV를 통해 광고주는 일대일 비디오 도달 범위를 기존 비디오 채널을 넘어 고유한 일대다 디지털옥외광고(DOOH) 환경으로 확장하고 캠페인 효과를 개선할 수 있다.

올해 동영상 광고 지출은 1913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중 CTV가 344억달러[1]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되는 상황 속에서 페리온의 애니플레이스 TV는 동영상 캠페인 실행에 대한 효과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하이브스택(Hivestack) 플랫폼을 통해 페리온의 DOOH 노출 배수 방법론(impression multiplier methodology)을 사용하며, 각 시장의 무역기관에서 미디어 등급 위원회(Media Rating Council, MRC)가 인증한 측정치를 활용한다. 이 접근법은 일대일 환경과 일대다 환경 간의 격차를 해소해 광고주가 더 큰 광고 규모와 효율성을 달성하도록 지원한다.

페리온의 최고경영자인 탈 제이콥슨(Tal Jacobson)은 “동영상 광고는 단일 채널 전략을 넘어 발전해왔고, DOOH를 포함한 여러 채널에 걸쳐 동영상 광고를 실행하는 일이 새롭지는 않지만, 여러 채널에서 광고를 기획하고 활성화하는 과정이 파편화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페리온의 애니플레이스 TV는 광고주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이러한 발전에 있어 의미심장한 도약을 나타낸다”며 “우리는 DOOH와 CTV 환경을 통합해 광고주가 비디오 자산의 효과를 손쉽게 극대화하는 동시에 뛰어난 비용 효율성과 보장된 MRC 시청률을 달성하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주요 이점:

· 보장된 조회 가능성: 건너뛸 수 없는 100% 조회 가능성과 완료율 보장

· 광범위한 도달 범위: 전 세계 1백만여 개의 스크린으로 구성된 페리온 하이브스택 글로벌 네트워크의 75%에 해당하는 비디오 지원 DOOH 인벤토리에 대한 액세스

· 창의적인 유연성: 표준 10초, 12초, 15초 동영상 스팟을 지원하며 일부 위치에서는 오디오 기능 제공

· 실시간 최적화: 적시에 캠페인을 조정할 수 있는 동적인 일정 예약 및 콘텐츠 업데이트 기능 제공

현재 페리온의 글로벌 DOOH 인벤토리 중 75%가 동영상 광고 기능을 지원한다. 플랫폼 데이터에 따르면 꾸준하게 동영상 포맷이 채택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고, 지난 한 해 동안 전 세계 DOOH 캠페인의 22%이 동영상 광고이며, 미국 시장 캠페인의 40%, 다른 지역에서는 더 높은 비율을 기록했다.

추가 정보는 여기로 문의하십시오.

[1] 스태티스타 동영상 광고 시장 인사이트(Statista Video Advertising Market Insights), 2024년 3월

페리온 네트워크 소개

페리온은 모든 주요 디지털 채널에서 애드 솔루션 및 기술을 통해 광고주를 소비자와 연결한다. 페리온의 크로스 채널 크리에이티브 및 기술 전략을 통해 브랜드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전체 소비자 여정에 걸쳐 강력한 존재감을 유지할 수 있다. 페리온은 광고주 중심의 유니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와 퍼블리셔 모두에게 큰 이점을 제공하는 일에 전념하고 있다.

페리온 웹 사이트: www.perion.com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페리온의 사업,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와 관련해 과거 정보 및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할 것이다’, ‘믿는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일 것이다’, ‘추정하다’ 및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페리온의 현재 견해, 가정 및 기대를 반영하며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많은 요인으로 인해 페리온의 실제 결과, 실적 또는 성과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나 재무 정보에 표현되거나 암시된 미래의 결과, 실적 또는 성과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으며, 이러한 요인에는 다음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즉, △현재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의 전쟁 및 이스라엘 상황의 악화(추가 동원 등), △당사가 인수했거나 향후 인수할 수 있는 회사 및 사업체의 예상된 이익 실현 실패, △직원 유지 및 고객 수용을 포함해 인수한 회사 및 사업체의 통합에 수반되는 위험, △그러한 거래로 인해 경영진 및 기타 자원이 사업체의 지속적인 운영에서 벗어나거나 해당 비즈니스의 수행에 지장을 받을 위험, △그러한 거래와 관련된 잠재적 소송, △비즈니스가 운영되는 시장 및 일반적인 경제 및 비즈니스 상황의 격렬하고 빈번한 변화, 주요 고객 손실, 데이터 유출, 사이버 공격 및 기타 유사한 사건, 예측할 수 없는 판매 주기, 경쟁 압력, 신제품의 시장 수용, 관련 법률 및 규정의 변화, 업계 자율 규제, 효율성 및 비용 절감 목표 미달성, 비즈니스 전략의 변화를 포함해 페리온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일반적인 위험, △이 보도자료에 언급되거나 언급되지 않은 기타 다양한 요인 등이다. 페리온이 2023년 12월 31일에 마감된 회계연도에 대해 2024년 4월 8일에 SEC에 제출한 20-F 양식의 연례 보고서를 포함해 수시로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하는 보고서에 설명된 다양한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이 페리온과 그 운영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페리온은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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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s://perio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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