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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스키파이드-어프리스 리테일, 선구적인 옴니채널 반품 사기 방지 솔루션 발표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판매자는 고객 여정 전반에서 결제 사기, 반품 사기 및 남용을 방지할 수 있는 역량 확보

2025-01-08 14:55 출처: Riskified Ltd. (뉴욕증권거래소 RSKD)

뉴욕--(뉴스와이어)--전자상거래 사기 및 리스크 정보 분야의 선두주자인 리스키파이드(Riskified)(뉴욕증권거래소:RSKD)와 반품 및 클레임 승인 솔루션 분야의 최고 공급업체인 어프리스 리테일(Appriss Retail)이 소매 환경을 변화시킬 획기적인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혁신적인 협업의 목표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모두에서 고객 여정 전체에 걸친 소비자 쇼핑 패턴에 대한 포괄적인 데이터를 통합해 갈수록 까다로워지는 옴니채널 사기 및 남용 대응 과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이 이니셔티브는 결제부터 주문 처리 이후까지 모든 채널에서 소매업체에게 실시간 보호를 제공해 고객의 안전하고 원활한 쇼핑 경험을 보장한다.

옴니채널 사기 방지의 새로운 시대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소매 환경에서 반품 사기를 방지하는 동시에 원활한 매장 및 온라인 고객 경험을 보장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리스키파이드와 어프리스 리테일은 판매자가 결합된 데이터와 전문 지식을 활용해 구매에서 반품까지 온라인과 매장을 포함한 모든 채널에서 사기와 정책 남용을 일관되게 방지할 수 있는 능력을 크게 향상시켜주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두 회사는 힘을 합쳐 소매업계에서 소비자 행동에 대한 가장 포괄적인 뷰를 확보하고, 소매 사기와 남용을 퇴치하기 위한 독보적인 리소스를 제공한다.

리스키파이드와 어프리스 리테일은 현대 소매업의 변화하는 과제를 해결하는 선구적인 스마트 솔루션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업계를 선도하는 두 회사는 최첨단 기술과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활용해 사기 예방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어프리스 리테일의 최고경영자 마이클 오스본(Michael Osborne)은 “반품 및 청구 환경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으며 사기와 남용은 판매자에게 여전히 심각한 문제로 남아 있다. 딜로이트(Deloitte)와 함께 작성한 당사의 연례 반품 보고서에 따르면 소매업체들의 손실은 1000억달러를 넘어섰다”면서 “판매자들의 과제는 포괄적인 옴니채널 뷰를 확보하는 것이었는데, 리스키파이드와의 이번 제휴가 있기 전까지는 이런 뷰는 존재하지 않았다. 우리는 협력을 통해 판매자에게 모든 채널에서 반품 및 청구 사기를 방지하는 동시에 최상의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어프리스 리테일과 리스키파이드는 각자의 강점을 결합하여 판매자를 위한 탁월한 옴니채널 솔루션을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리스키파이드의 최고경영자 이도 갈(Eido Gal)은 “반품 및 환불 남용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오늘날 판매자들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이 중대한 리스크를 관리해야 하는 이중 과제에 직면해 있다. 어프리스 리테일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처음으로 진정한 옴니채널 사기 및 정책 남용 보호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이 문제를 직접 해결한다. 이 포괄적인 솔루션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 데이터를 완벽하게 통합해 업무 흐름을 간소화하고, 간접비를 줄이고, 손실을 막고, 고객 상호작용에 대한 고유하고 통합된 뷰를 제공한다. 이 파트너십을 활용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와 혁신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파트너십의 주요 이점:

· 옴니채널 보호: 리스키파이드와 어프리스 리테일의 역량을 통합함으로써 판매자는 매장에서 구매했는지, 온라인에서 구매했는지에 관계없이 사기성 반품 및 부당한 클레임을 확실하게 방지할 수 있다.

· 360도 뷰: 이 공동 솔루션은 고객의 아이덴티티와 쇼핑 패턴에 대한 고유하고 전체적인 이해를 제공하고, 고객 여정 전반과 모든 채널에 걸쳐 일관된 결정을 도출해낸다.

· 더 나은 고객 경험: 고객의 진정한 아이덴티티에 대한 옴니채널 뷰를 통해 소매업체는 자신감을 가지고 우수한 경험과 강력한 정책을 제공해 궁극적으로 매출을 늘리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리스키파이드의 의뢰로 오피니엄(Opinium)과 세브르(Cebr)에서 실시한 최근 조사에 따르면 반품, 환불 및 교환은 주요 전자상거래 시장의 소매업체에 무려 3940억달러의 비용을 초래하며, 10개 판매자 중 3개만이 사기성 반품 및 환불을 방지하기 위한 전략을 구현하고 있다. 소매업체와 고객이 정책 남용으로 인해 어떤 영향을 받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리스키파이드의 반품, 환불, 교환: 글로벌 인사이트 및 정책 플레이북(Returns, refunds, exchanges: Global insights and policy playbook)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파트너십에 대한 추가 세부 사항은 www.riskified.com/lp/partner/appriss-retai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키파이드 소개

리스키파이드(Riskified)(뉴욕증권거래소:RSKD)는 기업이 리스크에 대처해 전자상거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브랜드와 상장 기업 중 다수는 리스키파이드를 통해 환불에 대한 보장된 보호를 확보해 대규모 사기와 정책 남용에 대응하고 고객 유지율을 개선한다. 최대 규모의 전자상거래 리스크 애널리스트, 데이터 과학자, 연구자 팀이 개발하고 관리하는 리스키파이드의 AI 기반 사기 및 리스크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각 상호작용의 배후에 있는 개인을 분석해 실시간 결정과 강력한 신원 기반 통찰력을 제공한다. 리스키파이드는 2024년 CNBC의 세계 최고 핀테크 기업에 선정됐다. 웹사이트: riskified.com

어프리스 리테일 소개

어프리스 리테일(Appriss Retail)은 거래 장소와 관계없이 모든 거래에 대해 소매업체를 사기 및 남용으로부터 보호한다. 어프리스 리테일은 20년 이상의 리테일 데이터 과학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미국 상위 100대 소매업체 중 60곳 이상이 신뢰하는 집합적 옴니채널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이는 15만개 매장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미국 옴니채널 매출의 3분의 1을 담당한다. 전 세계적으로 6개 대륙에 걸쳐 45개국에 진출한 어프리스 리테일은 소매 운영, 재무, 마케팅, 손실 방지 팀에 관련성 있고 실행 가능하며 수익성 있는 집합적 정보를 제공한다. 어프리스 리테일의 성과 개선 솔루션은 상당한 투자 수익과 함께 측정 가능한 결과를 제공한다. 어프리스 리테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pprissretail.com 또는 링크드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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