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페어피스-퍼즐커뮤니케이션즈, 중증장애인 복지시설 ‘브니엘의 집’을 위한 기부행사 열어

2025-01-08 15:21 출처: 퍼즐커뮤니케이션즈

왼쪽부터 퍼즐커뮤니케이션즈 하승필 이사, 브니엘의 집 박상준 원장, 페어피스 양승호 대표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와 퍼즐커뮤니케이션즈가 8일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중증장애인 복지시설 ‘브니엘의 집’을 위한 사랑나눔 기부행사를 열고 기부금 및 생활용품, 소형가전, 완구 등의 물품을 전달했다.

브니엘의 집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중증 장애인 공동체로, 24시간 타인의 도움이 필요한 중증 장애인들이 또 하나의 가족을 이뤄 생활하는 시설이다. 1997년 설립된 이래 서로를 감싸주며 존중과 사랑으로 함께 생활하고 있다.

사랑나눔 기부행사에 참석한 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의 양승호 대표는 “장학금 등 기부를 이어오고 있었으나 이번 기부를 계기로 더 다양한 곳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퍼즐커뮤니케이션즈의 하승필 이사는 “앞으로도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이번 자선행사에 도움 주신 ‘페어피스’에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는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기업으로, 아름다운 인테리어 문화를 만들며 누구나 안심하고 인테리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입주민 동의서, 승강기 보양, 행위허가 등 건강한 인테리어의 시작을 준비하고 지원하며 전국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퍼즐커뮤니케이션즈는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광고대행사로, SNS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유튜브 및 테이블메뉴 광고 등 다양한 채널로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마케팅을 하는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