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규모의 의료 미용 전문 기업인 메르츠 에스테틱스(Merz Aesthetics)는 오늘 첫 번째 글로벌 연구인 자신감의 요소: 미용과 자기 확신에 대한 글로벌 인사이트(Pillars of Confidence: Global Insights on Aesthetics and Self-Affirmation)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 연구는 자신감이 일상생활과 전반적인 웰빙에 미치는 역할, 그리고 내면의 자아와 외적인 표현 사이의 연관성을 탐구했다.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 플랫폼의 일환으로 메르츠 에스테틱스는 과거에 미용 시술을 받았거나 가까운 미래에 미용 시술을 받을 의향이 있는 전 세계 성인 15,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자신감의 요소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 연구 참여자의 대다수가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72%가 “나는 내가 누구인지에 대해 자신감이 있다”는 진술에 동의했다.
자신감의 요소 연구 결과는 또한 외모와 내적인 자아 개념 간의 연관성을 보여주었다. 미용 치료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응답자의 73%가 미용 치료를 받은 후 “힘을 얻었다”고 답했고, 69%는 내면의 감정을 반영하기 위해 미용 치료를 찾았으며, 72%는 미용 치료가 스스로를 바라보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다고 답했다.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 회사 중 하나인 입소스(Ipsos)*와 협력하여 실시한 자신감의 요소 연구는 15개국에서 21~75세** 성인 15,0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참여 지역 및 국가는 다음과 같다.
· 아시아 태평양: 중국, 한국, 태국
·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아랍에미리트
·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멕시코
· 북아메리카: 미국, 캐나다
메르츠 에스테틱스의 최고경영자 봅 라티건(Bob Rhatigan)은 “메르츠 에스테틱스는 5년 전 독립적인 글로벌 기업이 된 이래로 사람들이 외모를 개선하고, 더 나은 기분을 느끼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 자신감을 북돋우는 목적에 전념해 왔다. 우리는 그 기준에 관계 없이, 자신감을 느끼는 것과 자신을 최고의 버전으로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는다”면서, “자신감의 요소 연구는 우리가 일화적으로 알고 있었던 사실을 보여준다. 즉, 미용 치료는 우리의 외모를 개선하는 것 이상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미용 치료는 사람들이 힘을 얻고 자신감의 여정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미용 피부과 전문의이자 험프리 앤 벨레즈네이 코스메틱 더마톨로지(Humphrey & Beleznay Cosmetic Dermatology)의 의료 책임자 겸 브리티시컬럼비아대학(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의 임상 조교수인 섀넌 험프리 박사(Dr. Shannon Humphrey)는 “자신감의 요소 데이터는 미용 치료가 어떻게 환자가 자기 인식과 외모를 일치시키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 주는지 보여준다”면서, “나는 의사로서 매일 이런 영향을 본다. 이러한 통찰력은 개인적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환자를 더 잘 이해하고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우리가 제공하는 치료를 향상시킨다”고 밝혔다.
메르츠 에스테틱스는 우리가 말하는 것, 우리 주변에 있는 사람들, 또는 미용 치료에 대한 우리의 선택 등 그것이 무엇이든 사람들이 최상의 모습, 느낌, 삶을 살기 위해 경험하는 여정은 고유하다고 믿는다. 메르츠 에스테틱스는 전 세계적으로 자신감을 북돋우는 것을 목표로, 자신감의 요소(Pillars of Confidence) 연구의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내면과 외면 모두에서 진정한 자신을 기념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화를 이끌어내기를 바란다.
자신감의 요소 연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거나 전체 연구 결과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 www.merzaesthetics.com/confidence 를 방문하면 된다.
*Merz Aesthetics. (2025). Pillars of Confidence: Global Insights on Aesthetics and Self-Affirmation. 연구 파트너 입보스에서 지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연령대는 21~65세였다.
메르츠 에스테틱스 소개
메르츠 에스테틱스는 의료 전문가, 환자, 직원이 매일 자신감을 가지고 생활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는 오랜 역사를 가진 의료 미용 업체로, 전 세계 사람들이 스스로 정의한 최고의 자신처럼 보이고, 느끼고,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임상적으로 검증된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높은 안전성과 효능 기준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주사제, 기기 및 피부 관리 치료법이 포함된다. 115년 이상 가족 운영되어 온 메르츠 에스테틱스는 고객과 가족 같은 특별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메르츠 에스테틱스의 글로벌 본사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세계 90개국에 영업망을 구축되어 있다. 또한 메르츠 에스테틱스는 1908년에 설립되어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본사를 둔 메르츠 그룹에 속해 있다. 웹사이트: merzaesthetic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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