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팍스젠바이오, 메드랩 2025에서 차세대 분자진단 솔루션 선보여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 강화 및 네트워크 확장 나서

2025-02-06 08:00 출처: 팍스젠바이오

팍스젠바이오 홍보 부스에서 회사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분자진단 전문기업 팍스젠바이오(대표이사 박영석)가 2월 3일부터 6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메드랩 2025(Medlab Middle East 2025)’에 참가해 최첨단 분자진단 솔루션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섰다.

메드랩 2025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체외진단 의료기기 전문 전시회로, 매년 전 세계 의료 전문가 및 진단기기 업체들이 참여해 최신 기술과 시장 트렌드를 공유하는 중요한 행사다. 팍스젠바이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중 분자진단 기술 기반의 MPCR-ULFA 플랫폼과 PaxView® STI 12 FMCA PCR 키트를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혁신적인 분자진단 기술로 글로벌 시장 공략

PaxView® STI 12 FMCA PCR 키트는 멀티플렉스 실시간 PCR 방식의 FMCA (프로브 기반 형광 용융 곡선 분석) 기술을 활용해 하나의 튜브에서 12가지 성매개 감염병(STI)을 검출 및 동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기술은 높은 정확도와 효율성을 제공해 STI 진단의 신뢰성을 극대화한다.

특히 MPCR-ULFA 기술은 고민감도·특이도의 다중 병원체 검출이 가능하며, 별도의 고가 장비 없이도 육안 판독과 리더기를 활용한 정밀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현장진단(POCT)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 및 파트너십 강화

팍스젠바이오는 현재 50개국 이상의 해외 파트너사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메드랩 2025를 통해 MENA 지역을 중점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쿠웨이트, 이란, 사우디아라비아, 바레인, 이집트, 튀니지 등 MENA 지역뿐만 아니라 인도, 베트남, 필리핀, 태국, 파키스탄 등 아시아 국가 및 그리스, 튀르키예, 라트비아 등 유럽 국가와의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팍스젠바이오는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현지 유통업체 및 의료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하고 맞춤형 비즈니스 협력 모델을 제시해 각 지역별 의료 환경과 니즈에 최적화된 진단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란 파트너사와는 전략적으로 기술이전과 연내 생산시설 구축을 하기로 합의했다.

팍스젠바이오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기존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새로운 협력 기회를 발굴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팍스젠바이오 소개

팍스젠바이오는 차세대 분자진단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진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MPCR-ULFA, 액체생검 및 AI 기반 맞춤형 암 진단 솔루션 등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빠르고 정확한 현장진단(POCT) 기술을 통해 감염병 및 암 진단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팍스젠바이오는 단순히 감염성 질병을 차단하고 예방하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만족하지 않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그리고 합리적인 서비스로 전 인류의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소망한다.

웹사이트: http://paxgenbi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