뉘른베르크, 독일--(뉴스와이어)--선도적인 마켓 인텔리전스 기업인 닐슨아이큐(NielsenIQ, NIQ)는 7일(이하 현지 시간) 최첨단 gfknewron® 플랫폼에서 gfknewron® 서플라이 체인(gfknewron® Supply Chain)을 글로벌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직관적인 상시 가동형 AI 기반 플랫폼이 처음으로 글로벌 유통업체 판매 데이터를 제공하여 기술 및 내구재 고객의 유통 및 채널 비즈니스 관리를 돕는다. 이 도구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포괄적인 유통 시장 통찰력을 제공하여 제조업체, 유통업체, 공급업체 및 채널이 엔드 투 엔드 글로벌 공급망을 관리하는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시장 변화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IQ의 유통 및 공급망 인텔리전스 책임자인 타티아나 위스메스(Tatjana Wismeth)는 “당사의 고객과 파트너는 이제 공급 가치 사슬과 유통 채널 비즈니스를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글로벌 유통 인텔리전스를 당사 플랫폼의 기존 POS 마켓 인텔리전스, 소비자 통찰력 및 예측 기능과 통합함으로써 고객과 파트너가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큰 진전을 이루고 있다”고 말했다. 타티아나는 “NIQ는 처음으로 이 복잡한 데이터 세트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하여 유통 및 공급망 인텔리전스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렸다”고 덧붙였다.
gfknewron® 서플라이 체인은 45개 이상의 글로벌 시장에 걸쳐 약 300개 유통업체의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술 및 내구재 제조업체와 기타 사용자에게 셀스루 시장 정보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 데이터는 IT, 소비자 전자, 사무, 통신 및 소형 가전 등 200개 제품군에 대해 매주 업데이트된다. 24개의 개별 판매 채널에서 보고된 정보를 바탕으로 사용자는 유통 시장에 대한 비교할 수 없는 관점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포괄적인 시장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NIQ는 GTDC (Global Technology Distribution Council) 및 해당 회원사들과 협력했다. GTDC EMEA의 총괄 매니저 피터 반 덴 버그(Peter van den Berg)는 “GTDC는 NIQ의 자랑스러운 파트너이며, 우리 회원사들은 유통 인텔리전스 작업을 진정으로 간소화하는 이 위대한 성과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 이 도구를 통해 사용자들은 다양한 시장에서 유통업체의 판매 정보를 쉽고 유연하게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의 유통업체와 공급업체들은 이미 자체 팀이 이 도구를 통해 셀스루 시장 데이터 분석의 효율성을 높이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다양한 모듈 간의 빠른 액세스와 원활한 전환이 가능하므로 사용자는 유통 시장의 성장 동인, 브랜드 및 판매 채널 역학, 가격 동향을 즉각적으로 이해하고 단일 SKU 수준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품목도 파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제조업체와 유통업체는 채널 및 판매 관리를 조정하고 유통 시장에서 가격도 최적화할 수 있다. NIQ의 지리적 지원 범위 덕분에 제조업체와 유통업체는 전 세계 시장 전반에 걸쳐 통합된 글로벌 유통 정보를 활용할 수 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여러 팀에서 분석을 쉽게 결합하고 공유할 수 있으므로 협업이 강화된다.
POS 정보와 소비자 통찰력을 함께 활용하면 심도 있는 시장 결정을 내릴 수 있다. POS 정보에 대한 NIQ의 예측 모듈은 사용자의 관점을 보완하여 미래 시장 기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런 유형으로는 최초인 이 도구는 4월 7일에 출시된다. 도구의 실시간 데모, 자세한 내용 및 연락처 정보를 받으려면 https://nielseniq.com/global/en/products/gfknewron-supply-chain-for-manufacturers 를 클릭하면 된다.
gfknewron® 소개
gfknewron은 AI 기반 추천으로 강화된 시장, 소비자 및 브랜드 데이터를 결합하는 상시 가동형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회사들은 실행 가능하고 연결된 통찰력을 얻고 신속하게 행동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시장 및 경쟁 업체 통찰력을 위한 ‘gfknewron 마켓(gfknewron Market)’, 심층적인 소비자 이해를 위한 ‘gfknewron 컨슈머(gfknewron Consumer)’, 시장 데이터와 AI 기반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회사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gfknewron 프리딕트(gfknewron Predict)’의 세 가지 모듈을 제공한다.
NIQ 소개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닐슨IQ(NielsenIQ, 이하 NIQ)는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통합적이고 심층적인 이해를 제공하며, 유통 및 소비재 산업의 성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NIQ는 2023년 GfK와의 합병을 통해 업계 선두 기업 간의 시너지를 통해 한층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했다. 현재 NIQ는 전 세계 9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이는 전 세계 인구의 약 85%, 소비자 지출 기준으로 7조2000억달러 이상을 포괄하는 규모이다. NIQ는 최첨단 플랫폼과 고급 분석 역량을 기반으로 소매 시장에 대한 전체론적 통찰과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인사이트를 결합한 풀뷰(Full View™)를 고객사와 파트너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niq.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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