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일본--(뉴스와이어)--메모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키오시아(Kioxia Corporation)는 자사의 ‘엑서리아 플러스 G2 포터블 SSD 시리즈(EXCERIA PLUS G2 Portable SSD Series)’가 ‘2025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제품 디자인(Product Design)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다. 수상자는 오는 7월 8일 독일 에센에서 열리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다.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디자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레드닷 심사위원단은 엑서리아 플러스 G2 포터블 SSD 시리즈의 세련된 디자인, 사용자 중심의 기능, 내구성이 뛰어난 구조를 높이 평가했다. 이 시리즈는 매끄럽고 둥근 알루미늄 하우징, 보이는 나사가 없는 일체감 있는 외형, 디자인을 통해 구현된 방열 및 충격 방지 솔루션을 인정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엑서리아 플러스 G2 포터블 SSD 시리즈는 앞서 일본에서 ‘2024년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2024)’를 수상한 바 있다.
관련 링크:
엑서리아 플러스 G2 휴대용 SSD 시리즈 제품 정보
(키오시아 싱가포르 웹사이트)
https://apac.kioxia.com/en-apac/personal/ssd/exceria-plus-g2-portable.html
*모든 회사명, 제품명 및 서비스명은 타사의 상표일 수 있다.
키오시아 소개
키오시아(Kioxia)는 플래시 메모리 및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의 개발, 생산 및 판매에 전념하는 메모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리더이다. 2017년 4월 전신인 도시바 메모리(Toshiba Memory)는 1987년 낸드(NAND) 플래시 메모리를 발명한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에서 분사했다. 키오시아는 고객에게 선택권을 제공하고 사회를 위한 메모리 기반 가치를 창출하는 제품, 서비스 및 시스템을 제공하여 ‘메모리’로 세상을 발전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키오시아의 혁신적인 3D 플래시 메모리 기술인 BiCS FLASH™는 고급 스마트폰, PC, 자동차 시스템, 데이터 센터 및 생성형 AI 시스템을 포함한 고밀도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토리지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422321137/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