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만,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아즈만 정부와 솔리데어 인터내셔널(Solidere International)의 합작회사인 알 조라 디벨롭먼트(Al Zorah Development Company)는 포시즌스(Four Seasons)와 협력하여 2026년 포시즌스 리조트 아즈만 앳 알 조라(Four Seasons Resort Ajman at Al Zorah)를 오픈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해변가에 위치한 이 럭셔리 리조트는 숙박 시설과 공공 시설의 업그레이드를 포함하여 기존 부지를 대대적으로 새단장할 예정이다.
이 리조트는 23채의 빌라, 74개의 객실 및 스위트룸으로 구성되며, 전 객실에 아라비아만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전용 테라스가 갖춰진다.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단 25분 거리에 위치하며, 편안함과 자연의 평온함이 독특한 조화를 이루는 곳이다.
알 조라 디벨롭먼트의 최고경영자인 조지 사드(George Saad)는 이번 프로젝트가 현지 문화와 포시즌스의 글로벌 표준을 결합하여 현재 호텔의 위상을 최상급 럭셔리 여행지로 높일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그는 이 리조트가 국제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지역의 매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포시즌스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포트폴리오 관리 및 레지덴셜 부문 사장인 바트 카나한(Bart Carnahan)은 아랍에미리트 내에서 브랜드 입지 확대에 대한 큰 관심을 나타냈다. 그는 알 조라 디벨롭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포시즌스의 유명한 호스피탈리티 서비스를 잘 보여주는 월드 클래스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 리조트는 현대적인 건축물과 무성한 정원이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되었으며, 모든 연령대의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제공한다.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 럭셔리 스파 시설, 프라이빗 해변,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공간이 별도로 분리된 85m(280피트) 길이의 인피니티 풀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투숙객들은 어린이 프로그램, 다이빙 투어, 맹그로브 숲과 자연 하천 탐험 가이드 투어 등 엄선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골프 애호가는 잭 니클라우스(Jack Nicklaus)가 디자인한 18홀 챔피언십 코스를 갖춘 알 조라 골프 앤 요트 클럽(Al Zorah Golf and Yacht Club)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리조트는 훌륭한 다이닝 경험도 선사한다.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배경으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현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비치 바와 레스토랑, 현지와 세계의 맛을 아우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이 마련된다. 아즈만의 알 조라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는 럭셔리하고 탁월한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아랍에미리트에서 비교 불가한 최상의 호스피탈리티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 제공: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4284368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