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복숭아 스탬프 이벤트’ 진행… 투썸오더 첫 주문 고객엔 추가 혜택도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상큼한 복숭아 메뉴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더한 ‘복숭아 스탬프 이벤트’와 ‘투썸오더 첫 주문 1+1 쿠폰 제공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초여름의 향취를 더해 줄 상큼달콤한 ‘복숭아’ 메뉴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복숭아 메뉴 1개를 포함해 총 4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투썸오더 전용 제조음료 레귤러 사이즈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복숭아 메뉴는 △떠먹는 피치생 조각케이크 1종을 비롯해 △피치 아샷추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 △피치 아이스티 △애플망고 피치 프라페 △피치 블랙티 △복숭아 에이드 등 총 7종으로, ‘복숭아 또는 피치’가 포함된 조각케이크나 제조음료가 해당된다. 이외에도 모든 조각케이크 및 제조음료 구매 시 기본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투썸오더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보너스 혜택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5월 31일까지) 투썸오더를 통해 첫 주문을 완료하고, ‘첫 구매 혜택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제조음료(R) 1+1 쿠폰이 6월 5일 일괄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6월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뒤늦게 찾아온 초여름 더위 속 상큼한 복숭아 메뉴와 함께 시원한 혜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더 많은 디저트의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