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코리아, 그린시즌 시설 설명회 개최

2025-06-02 09:30 출처: 호시노 리조트

뒷줄 왼쪽부터부터 호시노 리조트 제2 마케팅팀 이시카와 신야(石川真也), 아이나이 마나부(相内学) 홋카이도 지역 총괄 매니저,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의 김지연 매니저, 호시노 리조트 제2 마케팅 팀 에하라 타다히코(江原忠彦) 마케팅 담장자,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의 사에키 마스요시(佐伯益世志) 유닛 디렉터,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코리아 대표 박용준, 호시노 리조트 중국 GSA 사무소 대표 한미화(Bika Han),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코리아 대표 Tina Kim

서울--(뉴스와이어)--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시설과 아오모리 시설, 도시 관광호텔인 OMO, 1955 도쿄 베이 by 호시노 리조트 등 호시노 리조트의 개성적인 시설의 한국 홍보와 영업을 담당하는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코리아가 5월 29일 패스트 파이브 시청 1호점에서 여행 관계자 및 미디어 관계자를 중심으로 시설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코리아 시설 설명회는 오전과 오후 두 번에 걸쳐 진행됐으며, 오전은 여행 관계자를 대상으로, 오후에는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마쳤다. 이날 행사를 위해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코리아에서는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디저트, 과자 등으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준비했고, 호시노 리조트의 한정 레디백을 제작해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에게 숙박권과 함께 증정했다.

이번 행사에 소개된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홋카이도 중심부에 위치하며, 진정한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싱글, 연인, 가족을 위한 고급 휴양 리조트이자 보송보송한 스노 파우더와 함께 전 세계 스키어들의 성지로 잘 알려져 있다. 일본 홋카이도에서 독보적인 테마의 고급 휴양 리조트 토마무 더 타워(Tomamu the Tower)와 전 객실이 스위트룸인 럭셔리 리조트 리조나레 토마무(RISONARE Tomamu)가 있으며, 총 객실 수 735개, 레스토랑과 바 20개 이상, 일본 최대 규모 실내풀 미나미나비치, 숲속의 레스토랑 니니누푸리,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물의 교회, 파우더 스노를 자랑하는 부드러운 설질의 스키장, 기린노유 노천탕 등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한 복합 리조트 단지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운카이(운해) 테라스를 기념해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토마무의 절경을 보다 편리하고 멋지게 감상할 수 있게 하는 cloud9 계획의 7번째 시설인 클라운드 라운드를 7월부터 오픈할 예정으로, 토마무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새로운 시설을 늘려나가기로 했다.

또한 홋카이도 이외에도 아오모리 축제와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온천 호텔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 일본 국립공원안을 흐르는 오이라세 계류 안에 있는 유일한 리조트 호텔이며 아오모리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오이라세 계류 호텔 by 호시노 리조트, 도쿄 디즈니 랜드 근처에 위치하며 1955년 미국 감성을 재현한 호텔인 1955 도쿄 베이 by 호시노 리조트 등 다양한 호시노 리조트의 시설들이 소개됐으며 참여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호시노 리조트의 아이나이 마나부(相内学) 홋카이도 지역 총괄 매니저, 사에키마스요시(佐伯益世志) 유닛 디렉터, 김지연 매니저가 참가 인터뷰를 통해 한국시장에 대한 관심과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으며, 홋카이도는 물론 홋카이도 지역에 호시노 리조트 시설을 늘릴 계획을 알렸다. 그중에서도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운카이(운해) 테라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호시노 리조트의 개성적인 시설인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 오이라세 계류 호텔 by 호시노 리조트, 1955 도쿄 베이 by 호시노 리조트 등을 담당하는 호시노 리조트 제2 마케팅팀의 이시카와 신야(石川真也), 에하라 타다히코(江原忠彦)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항공 아오모리 직항과 JAL 이용 도쿄 경유를 통한 아오모리 여행 소개와 도쿄 디즈니 리조트를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호시노 리조트의 시설을 소개 하며 호시노 리조트의 한국 시장 홍보를 확대할 계획을 밝혔다.

함께 진행된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간담회에서는 호시노 리조트 시설을 경험한 한국의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와 호시노 리조트, 일본 여행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이를 바탕으로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와 호시노 리조트의 각 시설과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를 비롯한 호시노 리조트의 각 시설들은 앞으로도 한국의 미디어,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호시노 리조트의 시설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매력을 소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Hoshino Resorts Hokkaido) 코리아는 2024년 6월 한국에서 새로 론칭했으며, 현재 박용준 마케팅 이사와 Tina Kim 세일즈 이사가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를 포함해 홋카이도 내의 3개 OMO 브랜드인 OMO5 오타루·OMO5 하코다테·OMO7 아사히카와, 아오모리현의 대표 료칸 호텔(시설인)인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오이라세계류 호텔 by 호시노 리조트·1955 도쿄베이 호텔 by 호시노 리조트를 중점으로 한국에서 마케팅 및 세일즈 서비스를 지원하고 전국에 위치한 17개 OMO 브랜드의 세일즈를 지원한다.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일본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5년 가루이자와에서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70개 이상의 개성 있는 숙박시설을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루즈한 호텔 ‘베브(BEB)’ 등으로 구분지어 전개하고 있다. 그외의 개성적인 시설은 토마무 더 타워 by 호시노 리조트, 오이라세계류 호텔 by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 1955 도쿄 베이 by 호시노 리조트 등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