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스와이어)--스마트 커뮤니케이션즈(Smart Communications)가 클라우드 기반 엔터프라이즈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선두 제공업체로서 오늘 기업이 대규모로 대용량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하고, 중요한 아카이브 데이터에 쉽게 액세스하고, 부문 또는 지역에 관계없이 진화하는 산업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클라우드 네이티브 디지털 아카이빙 솔루션인 스마트허브(SmartHUB)의 출시를 발표했다. 스마트허브는 2025년 4월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즈가 선도적인 디지털 아카이빙 제공업체인 조이스토(Joisto)를 인수하면서 획득한 입증된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됐으며, 이제 컨버세이션 클라우드™(Conversation Cloud™) 플랫폼에 완전히 통합됐다.
기업들이 증가하는 데이터 볼륨, 단절된 시스템, 점점 더 복잡해지는 규정에 직면함에 따라 스마트허브는 이러한 비효율성을 정면으로 해결한다. 이를 통해 시스템 전반의 원활한 통합이 가능하고, IT 부담과 운영 복잡성을 줄이는 동시에 데이터 보안 및 규정 준수에 대한 강력한 집중을 유지할 수 있다. 스마트허브를 통해 기업들은 자체 데이터가 안전하게 관리되고 진화하는 규정을 준수해 운영 효율성과 마음의 평화를 모두 보장한다는 것을 신뢰할 수 있다.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즈의 CEO인 리 시걸(Leigh Segall)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의 힘을 활용해 우리는 우리의 고객들이 점점 더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규제 환경에서 계속 앞서 나가는 동시에 운영 위험을 크게 줄이고 시스템 복잡성을 단순화하며 데이터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라며 “우리가 기업들이 현재적이고 확장가능한 솔루션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양식을 관리하는 방식을 재정의한 것처럼, 이제 아카이빙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해 조직들이 레거시 시스템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허브는 조직이 가장 중요한 통신 및 고객 데이터 자산을 저장, 액세스 및 보호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켜 이전에는 도달할 수 없었던 새로운 가치를 발휘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AWS를 기반으로 설계되고 규제 환경을 위해 특별히 구축된 스마트허브는 GDPR, ISO 14641 및 WCAG 2.1 레벨 AA에 대한 요건을 충족하는 기술을 사용해 여러 관할권에 걸쳐 변경 불가능한 감사 지원 스토리지, 포괄적인 감사 추적 및 보존 규칙 구성을 제공해 조직들이 자신의 법적 의무를 선제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지역 전반에 걸친 규정 준수의 복잡성을 단순화해 기업이 보존 정책을 자동화하고, 문서 계보를 추적하고, 감사 또는 소송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아라곤 리서치(Aragon Research)의 설립자 겸 CEO인 짐 런디(Jim Lundy)는 “스마트허브(SmartHUB)는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즈의 가치 제안을 크게 확장해 생성 및 제공부터 장기적이고 규정을 준수하는 저장 및 검색에 이르기까지 전체 고객 대화를 관리하기 위한 보다 완벽한 종단 간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허브는 핵심 고객 기반의 중요한 고충을 직접 해결함으로써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즈를 차별화합니다”라고 말했다.
스마트허브는 유연한 API와 엔터프라이즈급 구성 관리를 사용해 다른 ERP, CRM 및 HR 시스템 전반을 통합하고 규정 준수를 핵심 비즈니스 워크플로우에 직접 통합한다. 이를 통해 스마트허브는 고객 서비스, IT, 영업, 클레임 처리자 등에 걸쳐 팀들을 연결해 고객 서비스 사례, 최종 고객의 온디맨드 포털 요청을 처리할 때 일반적인 마찰 지점과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거나 심지어 규정 준수 또는 소송 요청을 지원할 수 있다.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즈의 CTO인 사이몬 틴달(Simon Tindal)은 “스마트허브는 속도, 보안 및 규정 준수가 타협할 수 없는 오늘날의 통신 환경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됐습니다. 시간당 최대 100만 개의 문서를 처리할 수 있는 속도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를 통해 스마트허브는 하드웨어의 필요성을 없애는 동시에 중요한 데이터에 대한 확장 가능한 상시 액세스를 보장합니다”라며 “AI가 실시간 의사 결정, 셀프서비스 또는 문맥이 풍부한 고객 상호작용 등 아카이빙된 커뮤니케이션이 사용되는 방식을 변화시킴에 따라 스마트허브는 대용량 데이터가 저장될 뿐만 아니라 즉시 검색 가능하고 감사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라고 말했다.
스마트허브는 금융 서비스, 보험, 통신 및 유틸리티 분야에서 성공을 입증해 고객 커뮤니케이션 볼륨이 많거나 복잡한 규정 준수 요구 또는 대규모 고객 서비스 운영을 수행하는 모든 조직에 이상적이다. 컨버세이션 클라우드의 일부로, 스마트허브는 대규모 아카이빙을 간소화하고 스마트컴™(SmartCOMM™) 및 스마트IQ™(SmartIQ™)와의 원활한 통합을 발휘해, 모든 중요한 고객 상호작용을 생성, 관리 및 액세스할 수 있는 안전한 단일 장소를 팀에 제공한다.
스마트허브가 아카이빙을 이점으로 전환하는 방식:https://www.smartcommunications.com/products/smarthub / .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즈 소개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즈는 복잡한 프로세스를 현대화하고 가장 중요한 순간에 고객과 연결하고자 하는 규제 대상 기업이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다. 컨버세이션 클라우드™ 플랫폼은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지능형 데이터 캡처 및 안전한 디지털 아카이브를 통해 마찰 없고 규정을 준수하는 디지털 우선 경험을 제공한다. 취리히 인슈어런스(Zurich Insurance), 프라이어러티 헬스(Priority Health), 더 퍼시픽 파이낸셜 그룹(The Pacific Financial Group) 및 뱅코프(The Bancorp)를 포함한 전 세계 650개 이상의 기업이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즈를 사용해 규정 준수 위험을 줄이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낮추고,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한다. 30개 이상의 사전 구축된 커넥터를 통해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즈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은 세일즈포스(Salesforce), 가이드와이어(Guidewire), 덕그릭(DuckCreek), 원스팬(OneSpan) 및 페가(Pega)를 포함해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시스템과 손쉽게 통합돼 전 세계적으로 600억 건 이상의 미션 크리티컬 고객 대화를 가능하게 하고 가치 창출 시간을 단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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