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7월 기획전 ‘얼른 써모스’ 포스터(제공: 써모스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얼른 써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를 해소해주고 방학 기간 돌봄 도시락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여름 시즌 인기 상품과 도시락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감각적인 컬러와 실용적인 기능을 동시에 갖춘 신제품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의 공식몰 정식 출시를 기념해 26% 할인 판매한다. 이 제품은 1.2L의 넉넉한 용량과 우수한 보냉력을 갖춰 더운 날씨에 아이스 음료를 오랫동안 시원하게 마실 수 있으며, 빨대 텀블러 또는 직접 입을 대고 마시는 컵 2가지로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집과 사무실에서 충분한 수분 섭취를 돕는 △트위스트 컵앤텀블러 480ml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 600ml·720ml·1L △보온보냉 스태킹 머그컵 450ml 등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머그컵, 캔 음료의 마지막 한 모금까지 시원하게 유지해주는 △트래블 킹 2WAY 컵&캔홀더 350ml·500ml △홈 보냉 캔홀더 350ml·500ml까지 여름철 수요가 많은 상품들을 20~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학 기간 동안 초등학생 자녀의 돌봄 도시락을 준비해야 하는 학부모들을 위한 도시락 용기도 최대 30% 할인한다. 밥, 반찬, 국과 같은 한국식 집밥을 싸기 좋은 ‘일체형 콤팩트·대용량 보온도시락’,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과 죽, 덮밥 등 가벼운 한 끼에 적당한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가 해당된다.
써모스코리아는 올 여름 무더위와 방학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7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행사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300명은 커피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써모스코리아 소개
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다. 써모스코리아는 보온병뿐만 아니라 도시락, 머그, 포트 등 진공단열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람과 사회, 환경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했다. 온라인 공식몰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에 기부해 국내 아동을 후원하는 등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