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벨킨, 출시 예정 제품 Qi2.2 인증 획득… 25W 무선 충전의 미래를 열다

2025-07-17 13:55 출처: Belkin

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40년 이상 소비자 가전 분야를 선도해 온 브랜드 벨킨(Belkin)이 자사의 출시 예정 제품에 대해 무선 전력 컨소시엄(WPC)으로부터 공식 Qi2.2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벨킨은 Qi2.2 인증 기기를 제공하는 최초의 액세서리 브랜드 중 하나로서, 소비자에게 더 빠른 무선 충전 속도, 폭넓은 호환성, 향상된 성능을 갖춘 차세대 무선 충전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벨킨은 2015년부터 WPC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기술 발전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다. 얼리 어답터로서 WPC 표준에 대한 오랜 기여를 인정받아, 벨킨은 업계 전반의 공식 출시에 앞서 Qi2.2 제품을 테스트하고 인증하는 소수의 신뢰할 수 있는 제조업체 그룹에 포함됐다.

벨킨의 모든 제품은 엄격한 안전, 품질 및 성능 테스트를 거친다. 벨킨의 글로벌 본사는 WPC 인증 테스트 장비와 최첨단 테스트 연구소를 갖추고 있으며, 기계 및 환경 평가부터 실제 성능 평가까지 제품의 전체 수명 주기에 걸친 검증을 전담한다. 중국과 대만에 있는 벨킨의 엔지니어링 허브에서 추가 테스트가 수행된다. 모든 Qi2.2 인증 제품은 업계 최고 수준의 벨킨 보증 및 고객 지원을 받는다.

벨킨은 향후 몇 달 내에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여러 Qi2.2 인증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충전기들은 최대 5배 빠른 충전 속도[*]를 제공하는 동시에, 안전, 신뢰성, 디자인에 대한 벨킨의 확고한 약속을 그대로 담아낼 것이다.

벨킨 최고기술책임자 브라이언 반 할링겐(Brian Van Harlingen)은 “벨킨은 무선 전력 컨소시엄 및 USB-IF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조직과 함께 업계 표준을 형성해 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며 “선도적으로 Qi2.2 인증을 획득한 것은 이러한 전통 속에서 또 하나의 자랑스러운 순간이며, 차세대 기기를 위한 빠르고 보편적인 무선 충전의 미래를 정의하는 데 있어 우리의 역할을 더욱 공고히 했다”고 말했다.

Qi2.2는 2023년에 도입된 Qi2 자기 전력 프로파일을 기반으로 하는 WPC의 최신 표준이다. 이 표준은 최대 25W의 충전 속도를 구현해, 새로운 디바이스 카테고리로 무선 충전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Qi2.2는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연결을 위해 지능형 자기 정렬(magnetic alignment)을 지원하며, 구형 Qi 디바이스와도 역호환성을 유지한다. 또한 디바이스 배터리를 보호하고 일관된 성능을 보장하기 위한 고급 안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 내부 테스트에 따르면 최대 25W의 전력을 제공하며, 이는 5W Qi 충전기와 비교한 결과다.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다.

벨킨 소개

벨킨은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주변기기 분야 선도업체로 지난 40년 동안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원, 보호, 생산성, 연결성 및 오디오 제품을 제공해 왔다.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설계 및 제작되어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벨킨은 연구 개발, 지역 사회, 교육, 지속 가능성, 그리고 무엇보다 고객에 중점을 두고 있다. 1983년 남부 캘리포니아의 차고에서 시작한 벨킨은 오늘날 광범위한 글로벌 기술 기업으로 성장했다. 벨킨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와 사람과 기술 사이의 연결에서 끊임없이 영감을 받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