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 BlackShark V3 Pro’ 무선 헤드셋
Razer BlackShark V3 Pro
서울--(뉴스와이어)--게이머를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RAZER™가 E스포츠를 위한 새로운 무선 헤드셋 ‘Razer BlackShark V3 Pro(이하 블랙샤크 V3 프로)’를 출시했다. 블랙샤크 V3 프로는 PC,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등 각 플랫폼에 맞게 최적화된 모델로 출시했으며, 초 저지연, 맞춤형 사운드 튜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블랙샤크 V3 프로는 RAZER™의 2세대 HyperSpeed Wireless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헤드셋으로, 10ms의 짧은 지연 시간으로 업계 최고의 초고속 오디오를 제공한다. 이는 기타 헤드셋의 지연 시간이 15ms인 것에 비해 33% 단축된 것으로, 밀리초 단위가 중요한 빠르게 진행되는 경쟁 게임에서 더 빠른 의사소통 및 사운드 플레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전문가 수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Razer HyperClear 풀 밴드 마이크 48kHz의 전문가급 샘플링 속도와 단방향 픽업 패턴으로 스튜디오 수준의 음성 캡처가 가능하다.
블랙샤크 V3 프로는 시리즈 최초로 주변 소음을 지능적으로 걸러내는 4개의 마이크 시스템으로 구동되는 고급 하이브리드 ANC를 탑재했다. 메모리폼 이어 쿠션과 폐쇄형 디자인이 결합된 완벽한 소음차단을 통해 게이머는 어떠한 상황에서든 최적의 사운드와 집중도를 경험할 수 있다. 블랙샤크 V3 프로에 장착된 2세대 TriForce 50mm 드라이버는 더욱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와 선명한 주파수 분리로 정확한 게임 내 오디오 신호를 전달한다. 새롭게 설계된 드라이버 플러그는 고조파 왜곡을 50% 줄여 선명도를 보장하며, 자기장 강도가 75% 증가해 사운드 플레이에 최적화된 공간 정확도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4가지의 다양한 연결 모드인 2.4GHz 무선, 블루투스, USB A, 3.5mm를 제공한다. 또한 2.4GHz HyperSpeed Wireless와 블루투스 오디오를 동시에 지원하므로 게임 중에도 음성 채팅이나 통화에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데 이상적인 듀얼 디바이스 연결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인기 FPS 타이틀에 최적화된 12개의 프로 튜닝 EQ 프로파일과 헤드셋에 직접 저장된 최대 9개의 커스텀 EQ 프로파일을 지원해 게이머는 소프트웨어 없이도 게임에 최적화된 각각의 튜닝 EQ를 자유롭게 전환하며 즐길 수 있다.
RAZER™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7월 30일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오는 8월 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품 소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이저 소개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2억 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소개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