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인구보건복지협회 ‘우리집 자원순환 교실’ 모집 포스터
제주--(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생수 브랜드 제주삼다수가 유아기 자녀를 둔 가정을 위한 친환경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친화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다.
제주개발공사(사장 백경훈)는 제주삼다수가 보건복지부 산하 인구보건복지협회와 함께 가족 친화형 환경 교육 프로그램 ‘우리집 자원순환 교실’을 운영해 참여 가정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집 자원순환 교실’은 유아기 자녀를 둔 가정이 놀이를 통해 자원순환과 분리배출의 개념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참여형 환경 콘텐츠다. 일상 속 환경 인식을 높이고 가족 간 유대감을 키우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신청은 인구보건복지협회에서 운영하는 ‘100인의 아빠단’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7월 21일부터 8월 8일까지다.
선정된 1000가정에는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캐릭터 ‘쏭이’가 그려진 자원순환 컬러링북과 블록 크레용 키트가 제공된다. 해당 키트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색칠 놀이를 즐기며 자원순환 실천 습관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제주개발공사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환경 캠페인을 넘어 가정에서 쉽게 친환경 생활 습관을 확산시키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제주삼다수는 브랜드의 ESG 가치를 바탕으로 일상 속 실천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