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우드사이드 에너지로부터 전 세계 14개국의 부동산 서비스 제공자로 선정

5년 글로벌 개요 계약에는 통합 시설 관리, 통합 포트폴리오 관리 및 프로젝트·개발 서비스가 포함된다

2025-08-21 14:30 출처: Cushman & Wakefield (뉴욕증권거래소 CWK)

싱가포르--(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기업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Cushman & Wakefield)(뉴욕증권거래소: CWK)는 글로벌 에너지 기업인 우드사이드 에너지(Woodside Energy)의 글로벌 사무실 포트폴리오 전반에 통합 부동산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선정되었다. 5년 기간의 글로벌 개요 계약은 아시아 태평양(APAC),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라틴 아메리카(LATAM), 북미(NOAM)의 14개국을 포괄한다.

이번 선정은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로, 서부 호주 퍼스에 본사를 둔 우드사이드 에너지는 회사의 첫 번째 글로벌 입주자 서비스(Global Occupier Services, ‘GOS’) 고객이 되었으며 이를 통해 회사의 지속적인 글로벌 성장과 주요 시장에서의 역량이 강화되었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는 우드사이드 에너지의 글로벌 사업장 전반에 걸쳐 통합 시설 관리(IFM), 통합 포트폴리오 관리(IPM), 프로젝트·개발 서비스(PDS)를 제공할 예정이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는 2018년에 우드사이드 에너지와 퍼스에서 IFM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고, 이 계약은 2022년에 우드사이드 에너지의 휴스턴 사무실을 포함하도록 확대되었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글로벌 입주자 서비스 책임자 캐머런 아렌스(Cameron Ahrens)는 “우드사이드 에너지와의 오랜 관계를 강화하게 되어 기쁘고, 그들이 자사의 변화하는 글로벌 부동산 수요를 지원하기 위해 당사를 신뢰해 준 데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선정은 일관된 서비스 제공, 운영 우수성 및 장기적 가치를 창출하는 통합 솔루션에 대한 당사의 헌신을 반영한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팀은 글로벌 플랫폼, 심층적인 기술 전문성, 협력적 접근 방식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우드사이드 에너지에 고품질의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소개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뉴욕증권거래소: CWK)는 부동산 소유주와 입주자를 위한 세계적인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회사로서, 약 60개국, 400개 사무소에 5만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2023년에 이 회사는 부동산, 시설 및 프로젝트 관리, 임대, 자본 시장, 가치 평가 및 기타 서비스 등 핵심 서비스 전반에 걸쳐 95억 달러의 수익을 보고했다. 또한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EI), 지속 가능성 등에 대한 탁월한 기업 문화와 헌신으로 수많은 업계 및 비즈니스 상을 수상했다. 웹사이트: www.cushmanwakefield.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