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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메이즈핏, T-렉스 3 프로 스마트워치 출시… 견고한 티타늄 디자인에 플래시라이트 내장

지구력 운동선수를 위해 설계된 ‘T-렉스 3 프로’,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
자동 경로 계획 기능이 포함된 향상된 오프라인 매핑 기능 추가

2025-09-08 11:35 출처: Zepp Health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ZEPP)

베를린, 독일--(뉴스와이어)--젭 헬스(Zepp Health, 뉴욕증권거래소: ZEPP)의 선도적인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인 어메이즈핏(Amazfit)은 트레일 러너, 지구력 운동선수, 야외 모험가를 위해 설계된 ‘어메이즈핏 T-렉스 3 프로(T-Rex 3 Pro)’를 공개했다. T-렉스 3 제품군의 최신 제품인 T-렉스 3 프로는 기존 모델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소재, 향상된 매핑, 플래시라이트, 내장 스피커 및 마이크, 사파이어 글래스 스크린 등을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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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프랑스 샤모니(Chamonix)에서 열린 UTMB 레이스 위크에서 보도금지 하에 처음 공개된 T-렉스 3 프로는 엘리트 울트라 러너이자 어메이즈핏 홍보대사인 로드 파바드(Rod Farvard), 루스 크로프트(Ruth Croft)로사 라라 펠리우(Rosa Lara Feliu)에게 레이스 당일 퍼포먼스와 트랙 회복, 실시간 코스 피드백을 최적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입증되었다. 루스 크로프트는 22시간 56분 23초의 기록으로 ‘UTMB 2025’를 완주하며 1위를 차지했다. 그는 OCC, CCC에 이어 UTMB까지 우승한 최초의 여성이다.

주요 기능

거친 야생을 위해 제작된 제품

스크래치에 강한 사파이어 글래스 스크린,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단단하고 일반 티타늄보다 내구성이 뛰어난 5등급 티타늄 합금 소재의 베젤 및 버튼이 특징인 T-렉스 3 프로는 극한의 환경을 위해 설계되었다. 48mm와 44mm의 두 가지 케이스 크기로 출시되며, 둘 모두 어떤 환경에서도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워치는 -30°C의 낮은 온도에서도 작동할 수 있어 혹한의 추운 날씨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듀얼 컬러 LED 플래시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어 밝기를 높여주는 부스트 모드, 간섭이 적은 적색광, SOS 점멸 신호, 안전 경고 등 저조도 환경에서도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모험에 최적화된 디스플레이 및 커뮤니케이션

1.5인치(48mm 케이스)와 1.32인치(44mm 케이스)의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되는 생생한 AMOLED 디스플레이는 최대 3000니트의 최고 밝기를 제공하여 강한 햇빛 아래에서도 최적의 가시성을 제공한다. 스피커와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블루투스 통화가 가능하며, 젭 플로(Zepp Flow™)를 통해 휴대폰을 꺼내지 않고도 핸즈프리 통신을 지원한다.

신뢰도 높은 내비게이션

듀얼 밴드 GPS와 6개의 위성 시스템을 지원하여 까다로운 지형에서도 정확한 위치 추적을 보장한다. 오프라인 지도는 단계별 길 찾기, 스마트 경로 변경, 경로 생성, 관심 지점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스키 지도는 리조트 데이터, 슬로프 색상 코드, 리프트 위치를 제공한다.

더 스마트한 훈련, 경쟁, 회복

180개 이상의 스포츠 모드에는 트레일 러닝, 레크리에이션 스쿠버 다이빙, 자동 반복 횟수 감지를 통한 근력 운동, 공식 HYROX 훈련 및 레이스 모드가 포함된다. 독점적인 BioCharge™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은 운동, 회복 및 스트레스에 따라 동적 점수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매일 운동 능력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T-렉스 3 프로는 48mm 모델의 경우 최대 25일, 44mm 모델은 최대 17일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해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어메이즈핏 에코시스템의 일부

T-렉스 3 프로는 헬리오 스트랩(Helio Strap) 및 헬리오 링(Helio Ring)과 같은 운동 도구와 원활하게 통합되고, 사용자가 모든 건강, 피트니스 및 수면 데이터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젭(Zepp) 앱에 연결된다. 이 앱은 구독이 필요 없고 Android 및 iOS와 호환되며, 곧 새로운 타사 통합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젭 핼스 최고경영자 웨인 황(Wayne Huang)은 “T-렉스 3 프로를 통해 우리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아웃도어 워치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며 “또한 사용자는 더 광범위한 어메이즈핏 에코시스템을 활용해 업계 최고의 PPG 정확도를 자랑하는 헬리오 스트랩과 같은 고급 훈련 도구가 워치를 보완하여 운동선수의 훈련, 회복 및 발전을 돕는 완벽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색상, 가격 및 출시 여부

어메이즈핏 T-렉스 3 프로는 미국에서 9월 5일부터 399.00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며, Amazfit.com아마존(Amazon) 같은 어메이즈핏 소매 파트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과 구입 가능 여부는 지역에 따라 다르다.

출시 색상:

· 택티컬 블랙(48mm): 9월 5일부터 Amazfit.com 및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

· 블랙 골드(48mm): 9월 25일부터 Amazfit.com 에서 구매 가능. 4분기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

· 골드 및 그레이(44mm): 4분기부터 Amazfit.com 및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

· 블랙 골드(44mm): 4분기부터 Amazfit.com 및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X(옛 트위터)유튜브에서 어메이즈핏을 팔로우할 수 있다.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는 링크를 통해 아마존커미션 정션(Comission Juction)의 어메이즈핏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어메이즈핏 소개

건강과 피트니스에 중점을 둔 세계적인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인 어메이즈핏(Amazfit)은 네덜란드 고린험에 본사가 있는 건강 기술 회사인 젭헬스(Zepp Health, 뉴욕증권거래소: ZEPP)의 일부이다. 젭헬스는 미국, 유럽, 아시아 및 기타 글로벌 시장 전역에 팀원과 사무실을 두고 있는 분산 조직으로 운영된다.

다양한 스마트워치와 밴드를 제공하는 어메이즈핏의 브랜드 태그라인인 ‘놀라움의 발견(Discover Amazing)’은 개인이 장벽을 깨고 기대치를 뛰어넘으며 매 순간 기쁨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한다. 어메이즈핏은 젭헬스의 고유한 건강 관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가 웰빙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24시간 실행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통찰력과 지침을 제공한다.

뛰어난 장인 정신으로 잘 알려진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는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를 포함한 수많은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2015년 출시된 어메이즈핏은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아메리카, EMEA, APAC 지역 90개국 이상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amazfit.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905482261/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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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s://www.zep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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