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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드브루의 진화… 한 잔의 커피로 피부까지 챙긴다

넥스트바이오, ‘브루젠 이너뷰티 커피’ 포함 6종 신제품 출시

2025-09-10 09:50 출처: 넥스트바이오

브루젠 제품군 이미지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콜드부루 시장을 선도해 온 넥스트바이오(대표 신언무)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브루젠(Brewzen)’을 통해 이너뷰티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 6종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출시 제품 가운데 가장 주목받는 것은 ‘브루젠 이너뷰티 커피’다. 한 잔에 저분자 콜라겐 1000mg과 히알루론산, 비타민C, 타우린, 비오틴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단순한 음료를 넘어 피부 건강까지 고려한 ‘건강 루틴 커피’로 설계됐다.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건강 성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기술은 현재 특허 출원(출원번호 제10-2024-0248708호) 중이다.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한 ‘브루젠 이너뷰티 디카페인’도 함께 선보인다. 이 제품에는 저분자 콜라겐 1000mg과 함께 발아 보리에서 얻은 천연 발리몰트가 포함돼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임산부나 카페인 섭취를 꺼리는 소비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2.1g 분말 스틱 형태로 제작돼 찬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브루젠의 전 제품에는 자체 개발한 ‘슈퍼드롭(Super-Drop) 공정’이 적용된다. 18도 이하의 밀폐 저온 추출 방식으로 향미 손실과 색상 변화를 최소화하고, 고온 농축 없이도 고농도 콜드브루를 구현한다. 또 고온 살균 대신 고압 살균(HPP) 방식을 적용해 유효 성분과 본연의 맛을 안정적으로 보존한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브루젠 시그니처 콜드브루 △시그니처 디카페인 △브루젠 이너뷰티 △이너뷰티 디카페인 등 4종의 스틱형 분말 제품과 △브루젠 시그니처 원액 △디카페인 원액 등 2종의 콜드브루 원액 제품까지 총 6종이다.

넥스트바이오는 브루젠은 콜드브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특히 이너뷰티 라인을 통해 ‘커피 한 잔이 피부 루틴이 된다’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겠다며, 맛과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혁신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을 위한 실용적인 이너뷰티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브루젠 커피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브루젠몰’과 자사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9월 8일부터 19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브루젠몰에서 진행되는 ‘Brewzen to Meet You’ 프로모션에서는 커피, 굿즈, 과채주스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루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스트바이오는 네슬레, 블루보틀,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에 콜드브루를 공급하는 국내 1위 콜드브루 제조 전문 기업이다. 회사 측은 소비자용 브랜드 브루젠을 통해 일반 소비자부터 전문가 시장까지 프리미엄 커피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브루젠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스트바이오 소개

‘사람, 자연, 미래를 위해 공헌하는 기업’을 모토로 설립된 넥스트바이오는 독자적인 공정 기술과 R&D 역량으로 세계가 인정하는 글로벌 F&B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고농도 콜드브루 커피 추출 기술을 개발하며 콜드브루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고, 오늘날 국내 1위 콜드브루 제조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커피를 넘어 그동안 쌓아온 추출 기술력을 바탕으로 NFC 주스와 K-Herb Tea 등 건강 음료 분야까지 확장하며 더 풍요롭고 놀라운 식음료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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