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람다테스트, 아이폰 17 시리즈 실제 기기 테스트 최초 지원

람다테스트, 아이폰 17 시리즈 테스트 출시로 개발자 생산성 향상 및 모바일 앱 테스트 프로세스 간소화

2025-09-21 11:10 출처: LambdaTest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생성형 AI 기반 품질 엔지니어링 플랫폼인 람다테스트(LambdaTest)는 애플의 최신 라인업이 공식 출시된 지 몇 시간 만에 아이폰 17, 아이폰 17 프로, 아이폰 17 프로 맥스, 아이폰 에어를 포함한 아이폰 17 시리즈를 자사의 ‘리얼 디바이스 플랫폼(Real Device Platform)’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아이폰 17 시리즈가 추가되면서 수천 개의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를 아우르는 람다테스트의 강력한 ‘리얼 디바이스 클라우드(Real Device Cloud)’가 더욱 강화됐다. 이러한 확장을 통해 개발자는 포괄적인 디바이스 간 및 OS 간 테스트를 대규모로 수행해 다양한 실제 환경에서 모바일 앱을 철저하게 테스트할 수 있다.

아사드 칸(Asad Khan) 람다테스트 최고경영자 겸 공동 설립자는 “다시 한번 실제 디바이스 테스트를 위한 최신 아이폰 모델을 최초로 제공하게 됐다”며 “이번 출시는 개발자와 테스터를 위한 최신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입증하는 것이다. 우리는 아이폰 17 시리즈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보장함으로써 팀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탁월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람다테스트의 ‘리얼 디바이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1만 개 이상의 실제 디바이스와 40개 이상의 테스트 도구에서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어,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의 성능 및 호환성 테스트에서 최고의 정확도를 보장한다. 람다테스트의 포괄적인 디바이스 클라우드는 강력한 AI 네이티브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AI-native test orchestration)을 활용하며 브라우저 간 테스트, 모바일 앱 테스트, 실시간 대화형 디버깅을 유연하게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람다테스트 소개

람다테스트(LambdaTest)는 팀이 지능적이고 스마트하게 테스트하고 더 빠르게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생성형 AI 네이티브 품질 엔지니어링 플랫폼이다. 확장성을 위해 구축된 이 플랫폼은 1만 개 이상의 실제 디바이스와 3000개 이상의 브라우저를 갖춘 풀스택 테스트 클라우드를 제공한다.

AI 네이티브 테스트 관리, MCP 서버, 에이전트 기반 자동화를 갖춘 람다테스트는 셀레니움(Selenium), 앱피움(Appium), 플레이라이트(Playwright) 및 모든 주요 프레임워크를 지원한다. 하이퍼엑스큐트(HyperExecute) 및 케인AI(KaneAI)와 같은 AI 에이전트는 소프트웨어 테스트 워크플로에 AI와 클라우드의 강력한 기능을 제공해 120개 이상의 통합을 통한 원활한 자동화 테스트를 지원한다.

람다테스트 에이전트(LambdaTest Agents)는 테스트 계획 및 작성부터 자동화, 인프라, 실행, RCA 및 보고에 이르기까지 전체 SDLC에 걸쳐 테스트를 가속화한다.

웹사이트: https://lambdatest.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