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와콤, 무빙크패드 시리즈에 ‘이비스페인트 X’ 드로잉 앱 180일 프라임 멤버십 제공

와콤, 무빙크패드 시리즈 안드로이드 업데이트로 글로벌 디지털 아트 앱 ‘ibisPaint X’ 기본 탑재
와콤 캔버스 및 와콤 쉘프와 연동 강화로 스케치, 편집, 관리 등 창작 워크플로 향상
와콤 무빙크패드 사용자 대상 180일 ‘이비스페인트 X’ 프라임 멤버십 무료 제공

2025-12-18 13:05 출처: 와콤코리아

와콤, ‘이비스페인트 X’ 탑재 통한 무빙크패드 시리즈 기능 강화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이 안드로이드 기반 올인원 드로잉 패드인 무빙크패드(MovinkPad) 시리즈를 대상으로 글로벌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플랫폼 ‘이비스페인트 X(ibisPaint X)’를 기본 앱으로 탑재하고, 180일 무료 프라임 멤버십을 제공한다. 무빙크패드 시리즈 제품의 신규 구매자 뿐만 아니라 기존 사용자들도 안드로이드 업데이트를 통해 이비스페인트 X 앱의 프라임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비스페인트 X는 전 세계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디지털 아트 앱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무빙크패드 시리즈에서 이비스페인트 X는 와콤 캔버스(Wacom Canvas), 와콤 쉘프(Wacom Shelf) 앱과 연동돼 사용자가 스케치, 편집, 작품 관리 등 창작 전 과정을 매끄럽게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와콤 캔버스에서 스케치한 파일을 이비스페인트 X에서 바로 열어 편집하거나 와콤 쉘프에서 이비스페인트 X 프로젝트 파일(.IPV)과 JPG, HEIC, PNG, CLIP, BMP, WEBP, TIFF 등 다양한 이미지 형식을 직관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로써 원활한 창작 워크플로와 최적의 디지털 드로잉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기존 및 신규 사용자에게는 180일 무료 이비스페인트 프라임 멤버십(ibisPaint Prime)이 제공된다. 프라임 멤버십은 △광고 제거 △20GB 클라우드 저장 공간 △벡터 도구 △프라임 전용 소재 △캔버스 페이퍼 △프라임 폰트 △톤 커브 및 그라데이션 맵과 같은 고급 필터 등 이비스페인트 X의 모든 프라임 기능을 지원, 사용자가 즉시 창작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와콤 무빙크패드 시리즈는 휴대용 올인원 드로잉 패드로, ‘무빙크패드 11(MovinkPad 11)’과 ‘무빙크패드 프로 14(MovinkPad Pro 14)’ 두 가지 모델이 있다. 두 제품 모두 와콤 고유의 정밀한 펜 기술을 최대로 집약한 와콤 프로 펜 3 기본 제공과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기반으로 다양한 드로잉 앱을 통해 장소에 구애 없이 디지털 드로잉 경험을 제공한다.

와콤 크리에이티브 익스피리언스 유닛의 코지 야노(Koji Yano) 수석 부사장은 “이비스페인트 X 연동으로 무빙크패드 시리즈에서 확장된 창작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며 “와콤의 창작 생태계를 글로벌 아트 커뮤니티와 연결해 더 많은 창작자에게 새로운 표현의 가능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비스페인트 개발사 아이비스의 유카 이노우에(Yuka Inoue) 섹션 매니저는 “와콤 무빙크패드 시리즈에서 이비스페인트를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은 영감이 떠오르는 순간 어디서나 직관적이고 자유로운 창작이 가능하다”며 “창작자들의 표현 가능성을 한층 확장하게 돼 뜻깊다”고 전했다.

한편 ‘이비스페인트 X 탑재’ 관련 자세한 정보는 와콤 공식 홈페이지(www.wac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콤코리아 소개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와콤은 1983년 7월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 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