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윌그룹이 ‘전국그랜드시니어스키기술선수권대회’에 3년 연속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서울--(뉴스와이어)--벼룩시장, 부동산써브, 알바천국, 다방 등을 운영하는 미디어윌그룹(회장 주원석)이 ‘전국그랜드시니어스키기술선수권대회’를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대한스키지도자연맹이 주최하는 전국그랜드시니어스키기술선수권대회는 시니어 스포츠 저변 확대와 노년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창설된 대회로,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했다. 미디어윌그룹은 2024년부터 3년 연속 대회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 후원금 등 대회 운영 전반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오는 2월 13일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모나 용평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만 40세 이상의 스키레벨1·레벨2·레벨3 지도자 자격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만 61세 이상인 경우 지도자 자격이 없어도 참가 가능하다. 경기는 △남자 프레 시니어 △남자 시니어 △남자 그랜드 시니어 △남자 마스터 △남자 골드마스터 △여자부 통합 등 총 6개 부분으로 나뉘어 치러지며, 각 부문 상위 입상자 중 5명에게는 시니어 스키어를 대표하는 스키 지도자인 ‘시니어 데몬스트레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미디어윌그룹은 이번 대회를 통해 전국의 많은 시니어 스키어들이 건강하게 땀 흘리며 활력을 되찾을 수 있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스포츠 후원을 비롯해 고객과 사회에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디어윌그룹은 오랜 기간 꾸준히 스포츠 후원을 진행해 왔다. 지난 1995년부터 매년 전국동호인테니스대회를 후원해 왔으며, 국제휠체어테니스대회, 국제챌린저테니스대회 등을 후원한 바 있다.
미디어윌 소개
미디어윌은 HR부터 부동산까지 생활 전반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1990년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 창간을 시작으로 1996년 생활정보신문 최초의 인터넷 사이트를 개설하며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확대, 현재는 국민 대표 일자리 앱 ‘벼룩시장’을 운영하며 생활밀착 일자리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폭넓은 중개업소 회원사 네트워크를 보유한 ‘부동산써브’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