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리처드 브랜슨 경, 에버브리지 2020년 10월 14~15일 가상 심포지엄 ‘코로나-19: 회복에 이르는 길(R2R)’서 앤서니 파우치 및 산제이 굽타 박사와 함께 기조 연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및 국립면역〮호흡기질병센터의 주요 전문가들이 액센추어, 아비바, 캐피털 원, 포티넷, 휴스턴 메소디스트 병원, 휴매나, 인베스코, 지멘스 및 기타 상위 기관의 최고 경영진 연사들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부터의 전 세계 회복 방안 논의

2020-09-16 17:05 출처: Everbridge, Inc.

벌링턴,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글로벌 재난관리(CEM) 업계 선도기업인 에버브리지(Everbridge)(나스닥: EVBG)가 코로나-19 팬데믹이 지속되는 가운데 그 미래 대책을 다루기 위해 2020년 10월 14~15일 개최되는 2020년 추계 가상 리더십 서밋 ‘코로나-19 R2R: 회복에 이르는 길(COVID-19 R2R: The Road to Recovery)’에서 발표할 최고 경영인 기조 연설자와 산업계, 의료계 및 정부 고위 연사를 15일 추가로 발표했다.

버진 그룹(Virgin Group) 설립자인 리처드 브랜슨(Richard Branson) 경이 미국 대통령 고문 겸 미국국립보건원(NIH) 산하 국립 알레르기〮전염병 연구소(National Institute of Allergy and Infectious Diseases, NIAID) 소장인 앤서니 파우치(Anthony Fauci) 박사 및 저명한 신경외과 의사이자 CNN 최고 의학전문기자인 산제이 굽타(Sanjay Gupta) 박사와 함께 기조 연설자로 나선다. 세계적 지도자 1명을 포함한 추가 연사들은 추후에 발표될 예정이다.

에버브리지의 행사 등록 페이지(https://bit.ly/3hBNySK)를 통해 이 리더십 행사에 등록할 수 있다.

2일간 개최되는 에버브리지의 행사에서는 액센추어(Accenture), 아비바(Aviva), 캐피털 원(Capital One), CDC 재단(CDC Foundation), 포티넷(Fortinet), 휴스턴 메소디스트 병원(Houston Methodist Hospital), 휴매나(Humana), 인베스코(Invesco), 미국 국립면역〮호흡기질병 센터(National Center for Immunization and Respiratory Diseases, NCIRD), 아이슬란드국가경찰위원회(Office of National Commission of Police in Iceland), 지멘스(Siemens) 등을 포함한 다수의 세계 선도적 기업 및 기관의 최고 경영진 연사들이 발표할 예정이다. 연사들은 기업체, 의료기관, 정부 기관들이 사람들을 직장, 학교 및 의료 캠퍼스, 공공장소로 되돌아가도록 만든 데 대한 교훈과 수익 창출 사업의 복원을 위한 전문가 자문을 발표하고 참석자들이 미래 생산적인 방안을 구상하도록 돕게 된다.

데이빗 메레디스(David Meredith) 에버브리지 최고경영자(CEO)는 “에버브리지가 올해 5월에 개최하여 엄청난 반응을 일으킨 코로나-19 ‘회복에 이르는 길’ 서밋에 뒤이어 열리는 2020년 추계 심포지엄은 최고 경영진과 각국의 기타 지도급 인사들에게 세계의 코로나-19에 대한 대응 상황을 업데이트하고 사무실, 학교 및 경제 시설을 재개하면서 팬데믹의 영향을 완화시키기 위한 실행가능한 자문을 제공할 것”이라며 “우리는 기업체, 정부 및 의료 기관들이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으로부터 회복하는 긴 여정을 거치고 있는 가운데 조직체들이 글로벌 팬데믹 관련 모범 사례에서 유익한 것을 얻게 하기 위해 마련한 에버브리지의 행사에 매우 저명한 연사들을 계속 새로 초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행사 첫째 날인 10월 14일에 산제이 굽타 박사가 기조 연설하고 둘째 날인 10월 15일에는 리처드 브랜슨 경과 앤서니 파우치 박사가 기조 연설할 예정이다.

버진 그룹의 설립자인 리처드 브랜슨 경은 다수의 주요 산업체들과 지역에 걸쳐 팬데믹을 관리하면서 얻은 경험과 학습한 내용의 핵심을 공유할 예정이다. 버진은 선도적 국제 투자 그룹이자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고 높이 평가되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리처드 브랜슨 경이 1970년에 창업한 버진 그룹은 이동전화 서비스, 여행 및 교통, 금융 서비스, 여가 및 엔터테인먼트, 건강 및 안녕 등 분야에서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리처드 브랜슨 경은 대서양을 역사상 가장 빠르게 횡단하고 일련의 열기구 여행을 했으며 해협(Channel)을 가로지르는 카이트서핑을 하는 등 기록을 깨는 다수의 모험에 직접 도전했다. 그는 세계 최초의 상업 우주선인 버진 갤럭틱(Virgin Galactic)을 ‘최대의 모험’이라고 묘사했다.

현재 결정된 연사 명단 확인과 등록은 웹사이트(https://bit.ly/3hBNySK)에서 할 수 있다. 추가되는 다른 연사들은 추후에 발표될 예정이다. 포춘500대 기업 및 다국적 기업의 대표적 고위 경영인 연사는 포티넷의 설립자/이사회 회장/CEO인 켄 지(Ken Xie), 액센추어의 알린 페드릭(Arlin Pedrick), 아비바의 존 버나드(John Bernard), 캐피털 원의 윌리엄 베이커(William Baker), 휴매나의 스테판 파지엔자(Stephan Pazienza), 인베스코의 브릿 존슨(Britt Johnson), 지멘스의 마르코 밀레(Marco Mille) 등이다.

의료계와 정부 부문을 대표하는 연사는 휴스턴 메소디스트 병원의 FACHE/CEO/총괄부사장/최고혁신책임자(CIO)인 로버타 레비 슈워츠(Roberta Levy Schwartz) 박사, CDC재단의 CEO인 주디 먼로(Judy Monroe) 박사, 미국 국립면역〮호흡기질병 센터(NCIRD) 소장인 낸시 메소니어(Nancy Messonnier) 박사, 아이슬란드국가경찰위원회 치안총감인 비디르 뤼뉘슨(Víðir Reynisson), 호주 비상경계(Emergency Alert) 프로그램의 총괄 책임자를 역임했고 제포나(Zefonar)의 상무이사인 마이클 할로우스(Michael Hallowes) 등이다.

이 심포지엄은 팬데믹이 지속되는 동안 조직체들이 구성원들의 안전을 지키고, 접촉을 추적하며, 직장과 캠퍼스 및 공공 장소로 복귀시키고, 공급 사슬을 보호하며, 운영을 재개하고, 평판과 의사소통을 관리해 소비자들의 안전과 신뢰를 증진하는 한편 허리케인, 산불, 생산 중단, IT(정보기술) 단절, 사이버 공격 등 많은 중대한 사건들을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정책과 조치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전 세계 5300여개 기업 및 기관들이 위협요소를 평가하고 직원들의 안녕을 추적 관찰하며 경고사항을 신속히 전달하고 공급 사슬을 보호하기 위해 에버브리지의 CEM(고객경험관리)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에버브리지는 팬데믹이 시작됐을 때 코로나-19 쉴드 직장 복귀 및 접촉 추적(COVID-19 Shield™ Return to Work and Contact Tracing)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신속히 출시한 데 이어 기업체들이 사회적 거리두기와 개인 보호장치(PPE) 정책을 준수하면서 직원을 복귀시킬 수 있게 하는 업계 최초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물리적 보안 정보 관리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에버브리지 컨트롤 센터(Everbridge Control Center)를 발표했다. 에버브리지 고객들은 팬데믹이 시작된 이래 그 구성원, 직원, 환자 및 학생들을 보호하기 위해 에버브리지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7억8000만 여건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정보와 설명을 전달했다.

에버브리지는 상위 제약, 바이오 의약 및 의료기기 제조업체를 포함한 3700여개의 응급 의료기관 및 1500여개의 독립 의료기관뿐만 아니라 최대 의료 시스템(미국 내 전체 병상의 25% 이상을 관리하는 시스템), 관리 의료 기관, 약국 그리고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및NIH를 포함한 전국 규모의 건강경보 네트워크(HANs)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버브리지 플랫폼은 세계 6억여명이 접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 주요 지역에 전국 규모로 구축된 공공 경보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에버브리지는 유럽 11개국가, 아시아, 오세아니아, 중동, 아프리카, 남미, 호주, 아이슬란드,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페루, 싱가포르, 스웨덴 등 국가의 전국민 대상 경보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 에버브리지의 시민 경보 기능은 캘리포니아, 매사추세츠, 버몬트, 뉴욕, 코네티컷, 플로리다주 전역은 물론 미국 50개주 중 49개 주의 지방 자치체, 카운티, 도시 및 캐나다의 모든 주, 유럽 및 인도 내 인구가 많은 여러 개의 주를 포함한 아시아에서 사용되고 있다.

에버브리지(Everbridge) 개요

에버브리지(Everbridge, Inc.)(나스닥: EVBG)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조직의 중요 사건 대처를 자동화, 가속해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고 기업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총기 난사 사건, 테러 공격이나 악천후 등 공공안전에 위협을 가하는 상황은 물론 IT 두절, 사이버 공격, 제품 리콜이나 공급망 단절 등 비즈니스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건이 발생했을 때 5300여 글로벌 고객사가 에버브리지의 중대 사건 관리 플랫폼(Critical Event Management Platform)을 활용해 위협 데이터를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집계 및 평가하고 위험에 처한 사람과 도움을 줄 수 있는 인력을 찾아내며 100여 종의 통신 장비를 통해 메시지를 안전하게 전달해 사전에 정의된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자동 실행한 후 대응 계획 이행 상황을 추적한다. 에버브리지는 미국 10대 도시 중 8곳, 미국 10대 투자은행 중 9곳, 북미 50개 주요 공항 중 47곳, 10대 글로벌 컨설팅 회사 중 9곳, 글로벌 10대 자동차 제조사 중 8곳, 미국 10대 헬스케어 제공사 중 9곳, 세계 10대 기술기업 중 7곳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버브리지는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14개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verbridge.com) 참조하면 된다.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 조항’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긴급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안전 애플리케이션의 성장 기회와 추세 예상, 비즈니스 전반, 시장 기회, 제품 판매에 대한 기대, 시장 주도권 유지 목표, 경쟁 시장 확대, 경영 실적에 미치는 영향 전망 등에 관한 진술이 해당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보도자료 작성일을 기준으로 하며 현재 기대, 예상, 전망 및 관측과 함께 경영진의 믿음과 가정에 기초하고 있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해야 한다’, ‘믿다’, ‘겨냥하다’, ‘관측하다’, ‘목표하다’, ‘추산하다’, ‘잠재적인’,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할 수 있다’, ‘의도하다’ 및 이 같은 단어의 변용이나 해당 단어의 부정 표현 및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됐다. 미래예측 진술은 여러 리스크와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이러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의 상당 부분은 회사가 제어할 수 없는 요인 또는 상황을 수반한다. 실제 결과는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 또는 암시된 내용과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여기에는 △제품과 서비스가 의도대로 작동해 고객 기대에 부응할 역량 △신규 고객 유치·유지 능력과 기존 고객 대상 판매 증진 능력 △자사의 ‘대량 알림’ 애플리케이션 판매를 증대할 역량 및/또는 다른 애플리케이션 판매를 늘릴 역량 △목표 및 상황에 맞는 긴급 커뮤니케이션 또는 관련 규제 환경을 위한 시장 내 개발 △시장 기회 예측과 시장 성장 전망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가능성 △회사의 수익은 그동안 일관되지 않았으며 미래에 목표 수익을 달성하거나 유지하지 못할 가능성 △신규 고객의 길고 예측할 수 없는 판매 주기 △사업 특성으로 인한 본질적 부채 위험 △유능한 인재를 채용, 통합, 유지할 능력 △인수 시 사업과 자산을 성공적으로 통합할 능력 △채널 파트너 및 기술 파트너와 성공적 관계를 유지할 능력 △성장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능력 △경쟁에 대처할 능력 △개인정보 및 개인 식별 정보 보안과 관련된 잠재적 책임 △지적재산권을 보호할 능력 △2019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해 2020년 2월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0-K 양식의 연차 보고서를 비롯해 SEC 제출 자료에 언급된 위험 요소에 상술된 그 밖의 위험 등이 있으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은 보도자료 작성일 현재 회사의 견해를 나타낸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그 밖의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 또는 개정할 의사가 없으며 그럴 의무도 없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이 보도자료 작성일 이후 회사의 견해를 나타내는 것으로 믿어서는 안 된다.

에버브리지의 모든 제품은 미국과 기타 국가에서 에버브리지(Everbridge, Inc.)가 사용하는 상표다. 자료에 언급된 기타 모든 제품 또는 회사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150054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