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창립 44주년 감사 페스티벌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창립 44주년을 맞아 8일부터 18일까지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풍성한 구매 혜택을 담은 이브자리 감사 페스티벌은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대규모 행사로 매년 창립일인 10월 3일을 기념해 개최된다. 특별히 올해는 국내 1등 침구 기업이라는 의미를 담아 11일간 예년보다 더 다양한 제품으로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 이브자리가 선보이는 침구는 가을·겨울철 건강한 수면을 돕는 스노우 구스, 이브자리 추천 베개, 차렵이불 등이다.
먼저 스노우 구스는 이브자리가 ‘항균 구스’ 콘셉트로 출시한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우수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은 가공을 더해 항곰팡이·항박테리아 기능을 갖췄으며, 솜털 90%, 깃털 10% 비율로 만들어져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다. 또 자연소재인 모달과 초극세사를 혼방한 커버를 사용하여 구스 본연 기능을 극대화했다. 해당 제품은 한정 수량 준비되어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잠자는 자세에 따라 설계된 기능성 베개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브자리 추천 베개는 정면 수면, 측면 수면, 정·측면 구분 없이 뒤척임 등 3가지 타입에 맞춰 형태가 구분됐다. 모두 5분할 구조로 치우침 없이 머리와 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이사는 “이브자리는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수면 솔루션을 제시하며 44년간 소비자의 건강한 잠자리를 책임지는 국내 1등 침구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는 토탈슬립케어라는 브랜드 모토에 맞게 단순한 잠자리를 넘어 수면 환경 전반을 지원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1976년에 설립된 침구 분야 선도기업이다. 2003년 수면환경연구소를 설립하고 2014년에는 국내 최초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을 론칭하는 등 건강한 수면 환경을 위한 연구·개발에 앞장서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