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바이비트, 최대 750만달러 상금 규모의 WSOT 대회 개최

상금 규모, 지난해 대비 4.9배 증가… 최대 750만 USDT에 NFT까지
WSOT 상금 가운데 40만달러 상당의 BTC, 유니세프에 기부

2021-08-17 09:23 출처: 바이비트

싱가포르--(뉴스와이어)--매년 여름 개최되는 암호화폐 트레이딩 대회가 돌아왔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개최하는 2021 월드 시리즈 오브 트레이딩(World Series of Trading, WSOT) 대회가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 등록은 8월 18일부터 할 수 있다.

올해 총상금 규모는 최대 750만 USDT와 한정판 WSOT NFT 등에 달한다.

벤 조우(Ben Zhou) 바이비트 공동 창업자 겸 최고 경영자(CEO)는 “예전에 약속한 대로 WSOT 대회가 더 크고 더 개선된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대회를 통해 트레이더들의 뛰어난 기량을 치열한 경쟁 정신으로 드러내길 기대하고 암호화폐가 일상생활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부각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암호화폐 업계에서 최대 규모로 인정받으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WSOT 대회는 지난해 135개 팀, 2128명의 개인 트레이더들로 총 1만2000명이 참가한 바 있다.

◇역대급 상금 규모

WSOT 2021의 총상금은 팀전 부문 최대 600만 USDT과 개인전 부문 최대 150만 USDT로 구성돼 있다.

조우 CEO는 “바이비트는 글로벌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적극적인 지지로 빠르게 성장했다”며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역대 최대 규모의 상금을 건 대회 준비에 지난 12개월 동안 열심히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지난해 대회 WSOT 2020의 우승자 junki84 트레이더는 암호화폐 트레이딩 대회에 처음 참가해 전설적인 5242.02%라는 개인 수익률을 기록했다.

또 다른 인상적인 성적을 거둔 SalsaTekila 트레이더는 수익률 3956.56%로 2위에 올랐다. 올해 대회는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더 많은 트레이더가 참가해 더 치열한 대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조우 CEO는 “세계 최고의 트레이더들이 야망을 펼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트레이더들의 기술과 열정은 개인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공정하고 투명하며 개방된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암호화폐의 모든 것을 보여줬다”고 덧붙였다.

바이비트 서비스가 제공되는 지역에 있는 전 세계 트레이더들이라면 누구나 WSOT 2021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팀전이나 개인전에 등록할 수 있으며, 얼리버드 등록 혜택과 시장가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1000개 이상의 NFT 및 4만 USDT 증정금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추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사회적 공헌에도 기여

바이비트는 지난해 WSOT 총상금 일부에 해당하는 10비트코인(당시 기준 10만달러 상당)을 유니세프의 코로나19 구호 활동에 기부했다.

*1년이 지났지만 코로나19는 여전히 위기로 남아있으며, 특히 어린이들의 교육에 대한 접근성을 악화하고 장기적 웰빙을 위협하고 있다.

*유니세프는 어떠한 회사, 브랜드, 제품, 서비스도 홍보하지 않는다.

올해 바이비트는 지난해보다 4배 많은 40만달러에 상당하는 비트코인을 유니세프에 기부해 베트남 여자 어린이들에게 STEM(과학·기술·공학·수학) 교육을 제공하는 활동과 동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에 고품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그니스 테레누스(Igneus Terrenus) 바이비트 홍보팀장은 “전 세계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지만, 취약계층은 쉽게 간과될 수 있다”며 “바이비트는 나이와 성별을 막론하고 글로벌 암호화폐 커뮤니티 구성원들의 재능과 잠재력을 수년 동안 봐왔기에 유니세프에 전달한 기부금이 미래를 만들어 갈 어린이들의 삶을 개선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WSOT 2021 대회

경쟁 정신 및 공정함을 지지하는 WSOT은 전 세계 암호화폐 애호가들 사이의 동료애를 육성하고자 바이비트가 매년 개최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트레이딩 대회다. WSOT는 암호화폐와 기술에 따른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기념하는 행사다.

WSOT 참가자들은 보유 금액에 상관없이 ‘P&L%’를 기준으로 순위가 매겨진다. 대회 참가 등록은 8월 18일 오후 7시(한국 시간)부터 열흘간 진행된다.

참가 자격을 갖춘 트레이더들은 대회 기간(8월 28일~9월 17일) 팀전 및 개인전, NFT 수집에서 경쟁하게 된다.

- BTC & ETH 팀전: 10명 이상으로 구성된 팀의 팀장과 팀원이 최대 상금 600만 USDT 공략

- 개인전: 개인이 최대 상금 150만 USDT 공략

- 1000개 이상의 한정판 NFT 및 4만 USDT의 증정금: 매일 행운의 추첨으로 획득 가능

구체적인 대회 규정 확인과 대회 참가 등록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카카오톡, 텔레그램,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비트 개요

2018년 3월 설립된 바이비트(Bybit)는 초고속 매칭 엔진을 기반으로 전문적인 트레이딩 플랫폼 및 24시간 다국어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다. 바이비트는 혁신적인 온라인 트레이딩 서비스와 클라우드 채굴 상품을 전 세계 개인 및 기관 투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API도 지원하고 있다. 바이비트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거듭나기 위해 공정하고 투명한 업계 최상의 보안 시스템 구축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