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스와퍼블, e-스포츠 T1의 도타 2 팀과 파트너십 발표

스와퍼블, 곧 있을 ‘인터내셔널 10’에서 도타 2 팀 후원
T1, 스와퍼블에서 최초의 대체 불가능 토큰 경매

2021-09-27 17:30 출처: TrustSwap

몬트리올--(뉴스와이어)--최근 관심을 끄는 독점적 디지털 수집품을 위한 대체 불가능 토큰(NFT) 인터페이스 스와퍼블(Swappable)이 루마니아의 부쿠레슈티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10 - 도타(Dota) 2 월드 챔피언십의 인기 e-스포츠팀 T1의 도타 2팀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T1은 단지 e스포츠 팀이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명의 팬을 보유한 대중문화 현상이다. 이 팀은 서울과 LA를 원천으로 해 라이프 스타일과 창의성, 사고방식 그리고 신선함을 조화롭게 구현하고 있다.

이번 협력에 따라 T1은 제너시스 컬렉션(Genesis Collection)을 위해 스와퍼블에서 최초의 NFT(디지털 수집품)를 경매에 부친다. 9월 24일(금) 시작되는 첫 번째 경매와 함께 T1은 도타 2팀 플레이어에 대한 특별한 액세스와 같은 유틸리티 기능을 각각 갖춘 일련의 NFT를 출시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와퍼블 웹사이트(https://nft.swappable.io/t1/) 참조.

트러스트스왑(TrustSwap) 최고운영책임자(COO) 아이반 아나스타소프(Ivan Anastassov)는 “e-스포츠 업계를 선도하는 조직과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는 T1 팬들이 이 전설적인 팀이 창출한 최초의 디지털 수집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아시아에서 주목받는 팀 가운데 하나인 T1은 메이저 챔피언십 서킷(Major Championship Circuit)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권위 있는 이벤트인 ‘인터내셔널 10’ 참가 자격을 얻었다. 이 대회에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e-스포츠에서 가장 많은 상금인 4000만달러를 놓고 경쟁한다.

T1 개요

T1 엔터테인먼트 앤 스포츠(T1 Entertainment & Sports)는 포트나이트(Fortnite), 도타 2(Dota 2),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 그라운드(PUBG),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Super Smash Bros.) 하스스톤(Hearthstone) 및 와일드 리프트(Wild Rift)를 비롯한 경쟁 게임 부문의 팀과 함께, 큰 성공을 거둔 T1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챔피언스 코리아(Champions Korea, LCK) 팀을 소유해 운영하는 글로벌 e-스포츠 합작 투자 회사다.

스와퍼블(Swappable) 개요

스와퍼블(Swappable)은 트러스트스왑(TrustSwap)이 출시한 대체 불가능 토큰(NFT) 인터페이스로, 뛰어난 아티스트와 유명 인사의 경매를 활성화하고 있다. 스와퍼블의 목표는 아티스트에게는 판매할 수 있는 창작 공간을 제공하고 사용자들에게는 희귀한 예술 작품과 디지털 수집품을 찾아 수집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것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swappable.io 참조.

트러스트스왑(TrustSwap) 개요

트러스트스왑(TrustSwap)은 디파이(DeFi, 탈중앙화 금융) 생태계를 위한 혁신적인 스마트 계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벤처 기업으로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책임감을 느끼고 무결성 상태로 거래할 수 있게 한다. 트러스트스왑은 분할 지불, 구독, 애스크로, 화폐 발행, 토큰·유동성 잠금, 자금 조성 및 포트폴리오 관리와 관련한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한다. 최근 더크립토앱(TheCryptoApp)을 인수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trustswap.org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40052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