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시릴 아마찬드 만갈다스, 싱가포르 해외 법무 법인 출범

2021-12-14 10:40 출처: Cyril Amarchand Mangaldas

뭄바이--(뉴스와이어)--인도의 유명 로펌 시릴 아마찬드 만갈다스(Cyril Amarchand Mangaldas, CAM)가 싱가포르에 법무 법인 시릴 아마찬드 만갈다스(싱가포르) Pte. Ltd(이하 CAM 싱가포르)를 출범했다고 13일 발표했다.

CAM 싱가포르는 국제 중재 업무를 비롯해 인도 법률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 해외 법률 법인 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또 다양한 법률 현장에서 법률 서비스 제공에 주력할 것이다.

싱가포르는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중심지 가운데 한 곳으로 인도로 가는 주요 관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또 싱가포르는 아시아에서 본사가 위치할 만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자국의 위치를 공고히 다져왔다. CAM 싱가포르는 싱가포르와 인도 법률·규제가 통하는 지역의 기업들을 지원하는 일을 목표로 한다. 먼저 국제 중재, 핀테크, 투자 기금, 기업 자문, 사모 펀드, 자본 시장, 금융 및 재무, 기술 및 데이터 보호, 국제 도산(Cross-Border Insolvency), 개인 고객 등의 분야에 집중할 예정이다.

CAM 싱가포르는 싱가포르 068893 로빈슨 로드 61 #11-03 소재 상업 지구로 이전할 계획이다. 비벡 카트팔리아(Mr. Vivek Kathpalia) 상무이사 겸 최고경영자와 딥티 베디(Ms. Dipti Bedi) 이사가 이끌게 될 CAM 싱가포르는 앞으로 수개월 동안 해당 법률 팀을 꾸준히 성장시킬 것이다.

비벡 카트팔리아는 22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14년은 싱가포르에서 공인 외국 변호사로 활동했다. 인도의 법률 요건과 인도 등 발전하고 있는 주요 시장과 관련해 싱가포르, 일본 및 전 세계 다양한 고객들에게 자문하는 등 경력이 풍부하다. 또 인수 합병, 사모 펀드 거래, 기술, 교육 등 광범위한 분야를 섭렵했으며, 변호사 초창기 시절에는 뭄바이 고등 법원에서 소송 업무를 다루기도 했다.

딥티 베디는 주로 금융 및 재무, 국제 중재, 분쟁 및 고용 분야에서 13년 이상 경력을 쌓았다. CAM에서 7년간 근무한 뒤 2021년 2월 다시 합류했고, 싱가포르에 있는 대표 사무실에서 CAM 싱가포르로 자리를 옮길 예정이다. CAM에 재합류하기 전에는 베단타(Vedanta Limited)에서 경력을 쌓았다.

아마찬드 만갈다스 매니징 파트너 시릴 슈로프(Cyril Shoroff)는 싱가포르 사무실 출범을 두고 “싱가포르 사무실 개설은 싱가포르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물론, CAM의 국내 및 국제 의뢰인들의 중심지로 한창 성장 중인 지역임을 인식한 CAM의 전략적 관점에서 이뤄진 일이기도 하다. 싱가포르는 엄청난 잠재력과 성장 기회를 지닌 우리 회사의 핵심 지역이다. 따라서 싱가포르에 제 역할을 할 수 있는 해외 법무 법인이 생겼다는 소식을 전해 기쁘다”고 했다.

비벡 카트팔리아는 “CAM의 첫 국제무대 데뷔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나는 14년 동안 이곳에서 싱가포르가 인도의 경제 및 비즈니스 중심지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았다. CAM 브랜드는 싱가포르에서 확고히 자리를 잡았으며, 현장에서 CAM 싱가포르의 존재는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리샤브 슈로프(Rishabh Shroff) 시릴 아마찬드 만갈다스 파트너 겸 국제 비즈니스 개발 총괄 및 개인 고객 업무 공동 총괄은 “싱가포르에 새롭게 사무실을 열어 기쁘다. 고액 순자산 보유자를 싱가포르로 끌어온다는 점을 고려하면, 싱가포르의 풍부한 생태계에 진입하겠다는 결정은 우리 회사의 성장 전략에서 논리적으로 당연한 단계”라고 밝혔다.

CAM은 최근 간디나가르(Gandhinagar)주 기프트 시티(GIFT City)의 사무실 출범도 발표했다. 이번 발표로 CAM은 인도에 사무실 6곳, IFSC (International Financial Services Center, 기프트 시)에 1곳, 그리고 싱가포르에 사무실 1곳을 운영하게 된다.

시릴 아마찬드 만갈다스 개요

시릴 아마찬드 만갈다스(CAM)는 고객에게 신뢰성 있는 자문 서비스를 제공해 세계적인 명성을 쌓은 인도 유수의 로펌이다. CAM은 국내외 상업 기업, 금융 기관, 사모 펀드 및 벤처 캐피털 펀드, 스타트업, 정부 및 규제 기관 등의 대형 및 다양한 고객에게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CAM의 일반 직원, 전문가, 규제 기관 출신의 임원들은 다양한 거래, 부문, 규제 전반에 걸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850여명의 변호사와 150명의 파트너를 보유한 CAM은 인도에서 가장 큰 전문 법률 회사로 뭄바이, 델리-NCR(델리 광역 수도권), 벵갈루루, 아마다바드, 하이데라바드, 첸나이, 기프트 시티의 주요 비즈니스 센터에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싱가포르에서는 정식 해외 법무 법인 시빌 아마찬드 만갈다스(싱가포르) 명의로 사무실을 운영한다) (기업 등록 번호: 202137213R).

2021년 CAM은 국제금융리뷰(International Financial Law Review, IFLR) 1000 인도 어워즈에서 ‘올해의 로펌상(Law Firm of the Year)‘, 아시아 법률 비즈니스(Asia Legal Business, ALB) 인도 어워즈의 ‘올해 인도의 거래 회사상(India Deal Firm of the Year)’, 올해의 인하우스 커뮤니티 회사(In-House Community Firm of the Year) 어워즈의 ‘가장 반응이 빠른 국내 로펌상(Most Responsive Domestic Law Firm)’을 수상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120050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