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컬럼비아, ‘오로라 챌린지’ 캠페인 성황리에 마무리

컬럼비아, 색다른 아웃도어 순간 기록하는 ‘오로라 챌린지’ 캠페인 진행
디지털 트렌드 AR 필터를 활용해 소비자 참여 유도

2022-04-14 09:26 출처: 컬럼비아

컬럼비아가 증강현실 필터로 색다른 아웃도어 순간을 촬영할 수 있는 오로라 챌린지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배정원)가 증강현실(AR) 필터로 색다른 아웃도어 순간을 촬영할 수 있는 ‘오로라 챌린지’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오로라 챌린지’는 컬럼비아 봄 시즌 우먼스 캠페인 ‘색다른 세상 밖으로’의 하나로, 오로라 AR 필터를 활용해 파스텔 하늘의 아름다운 아웃도어 순간을 기록하고 인증하는 캠페인이다.

3월 14일부터 4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 챌린지는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 ‘B612’에서 오로라 필터를 선택해 이미지나 영상을 촬영한 후 ‘#오로라챌린지’ 해시태그를 작성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캠페인 기간 앱 내에서 8만7000건이 넘는 필터가 사용됐으며, 챌린지 관련 해시태그로 게재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1700여 건에 달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컬럼비아는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탁 트인 하늘에서 자유로움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한 오로라 챌린지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며 마무리됐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컬럼비아는 2022년 봄 시즌 컬렉션을 출시하고, 우먼스 라인 강화 및 2030 여성 고객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