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사회적 기업 더하트컴퍼니, 경력 보유 여성 인턴 공개 채용

2022-11-02 14:00 출처: 더하트컴퍼니

더하트컴퍼니의 투미노트와 엄마들의 에세이 북, 엄마종합유형검사 M4BT

서울--(뉴스와이어)--사회적 기업인 더하트컴퍼니(대표 김민하)가 8일까지 3개 부문에서 인턴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참여형 인턴 교육과 여성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충분한 역량을 갖췄으나 출산이나 육아 등으로 인해 사회 활동을 중단하게 된 경력 보유 여성을 대상으로 한다.

더하트컴퍼니는 교육 플랫폼과 출판사를 운영하며 경력 보유 여성을 위한 작은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사회를 변화시키는 교육과 프로젝트 운영으로 소외 계층을 고려하고 함께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더하트컴퍼니는 엄마를 위한 M4BT 엄마 종합 유형 설명지를 개발 출시하고, 현재 경력 보유 여성을 위한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확산을 도모하고 있으며 엄마 작가 발굴 프로젝트를 통해 엄마들의 에세이인 ‘나만의 일은 그렇게 시작되었다’를 출간했다.

채용 분야는 콘텐츠 마케터, 디자이너, 프리랜서 강사 등 3개 부문이다. 더하트컴퍼니의 큰 특징은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조건이 가능하며, 협의에 따라 재택 근무가 가능하고 근무 시간 또한 유연하게 조정 가능하다는 점이다. 경력 또한 무관하며 해당 업무에 필요한 역량 교육과 함께 더하트컴퍼니에서 개발한 진로설계검사지를 제공해 사회로 성공적인 복귀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하트컴퍼니(The Heart Company) 김민하 대표는 “엄마들이 사회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정부 지원책은 점점 발전하고 있지만, 출산과 육아 사이에 제도적인 갭이 존재하는 것은 사실”이라며 “우리는 제2의 경력을 준비하는 엄마들에게 지속 가능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 주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더하트컴퍼니 개요

비마이시즌은 밀레니얼 세대 엄마를 위한 커뮤니티, 문화를 만들어가는 소셜 벤처 스타트업 더하트컴퍼니의 브랜드다. 더하트컴퍼니는 3년간 1000여 명의 엄마 진로 코칭과 교육 전문가로 활동한 김민하 대표를 비롯해 대부분의 구성원이 엄마다. 2020년 3월 엄마의 지속 가능한 성장 커뮤니티 맘메이트클럽 론칭을 시작으로 맘스커리어 K클래스 공식 파트너사 선정, 고용노동부형 예비 사회적 기업에 선정, 2021년 다시 일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상호 성장 플랫폼인 비마이시즌을 론칭 후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했다. 일을 쉬지 않고 해왔던 워킹맘, 경력 단절 후 다시 시작하는 초보 워킹맘, 이제 새로운 일을 다시 도전하는 워킹맘까지 다양한 구성원으로 이뤄진 더하트컴퍼니는 엄마인 여성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