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트래블엑스어드벤처, ‘미스터리아일랜드’ 제주 모험 스토리 여행 선봬

세계 첫 환타지 스토리 기반의 모험 여행

2022-11-04 13:59 출처: 이앤아이컴퍼니

미스터리아일랜드 모험을 안내하는 어드벤처북

서울--(뉴스와이어)--이앤아이컴퍼니의 여행 브랜드 트래블엑스어드벤처(대표 오석주)가 신개념의 스토리 여행 ‘미스터리아일랜드: 7개의 보석을 찾아서’를 11월 중순에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미스터리아일랜드는 세계 첫 환타지 스토리 기반의 모험 여행이다. 여행자들은 위기에 빠진 신비의섬을 구하기 위해 △신비의섬에 있는 어린왕자의별 △사라진도시 △돌이된마을 △드래곤비치 △요정의숲 등 환타지 스토리로 재구성된 장소들을 여행하며, 7개의 보석을 찾아가는 여행이다. 이 과정에서 여행자들은 현지 주민들과 인터랙션하며 섬과 인류의 미래를 구할 전사로 준비된다.

미스터리아일랜드의 여행 스토리는 매번 바뀌게 된다. 여행자들이 여행 중에 바꾼 환경들을 반영해 스토리가 재구성돼 한 달 후에는 같은 여행을 하더라도 다른 상황에 직면한다. 이를테면, 한 여행자가 ‘트리퍼를 위한 시’ 노래를 작곡하면 신비의섬 여행자 숙소에서는 예정에 없던 축하 파티가 열린다. 그리고 이 여행자는 히로우로 등극해 히로우 패스카드를 받게 되며, 신비의섬에서 갖가지 혜택을 누리게 된다. 여행자를 돕는 헬퍼들도 점차 늘어 이야기를 확장한다.

여행의 흥미를 더하기 위해 히로우캡, 운명의 주사위, 보석조각, 보석지도 등의 히로우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히로우캡을 착용하면 지역 숙소, 카페, 식당 등을 운영하는 헬퍼들이 영웅으로 대우해 갖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보석조각이나 보석지도는 보석의 위치를 좀 더 쉽게 찾아낼 수 있게 해준다.

미스터리아일랜드를 기획한 오석주 대표는 “스토리를 이용해 제주를 환타지 여행지로 만들고 싶었다. 신비의섬 제주는 신비스러운 지형들을 갖고 있어 스토리만으로도 충분히 전 세계인들이 찾을 수 있는 여행지로 탈바꿈할 수 있다”며 “이야기를 계속 확장해 나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든 어른이든 자신의 인생에 단 한 번도 모험을 떠나지 못했다면 이번 여행이 환상적인 모험으로 안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앤아이컴퍼니 개요

이앤아이컴퍼니는 인간의 감성과 영감을 회복하기 위한 사업을 진행하며, 이를 위해 모험 여행 브랜드인 트래블엑스어드벤처를 운영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