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초등 학부모 대상 ‘하루 한장 쏙셈 체험단’ 모집
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12월 24일까지 초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루 한장 쏙셈 체험단’을 모집한다.
‘하루 한장 쏙셈’ 시리즈는 초등 수학의 기초 개념 이해부터 연산 문제 해결까지 집중적으로 훈련할 수 있는 교재로 △쏙셈 △쏙셈 플러스 △창의력 쏙셈 △쏙셈 분수 △쏙셈 소수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초등 1~2학년용 ‘쏙셈’과 ‘쏙셈 플러스’는 2024년부터 적용되는 새 교육과정이 반영된 개정판이다.
미래엔은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학교 1~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루 한장 쏙셈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 기간은 12월 24일까지로 미래엔N맘 카페(https://cafe.naver.com/mathmap)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체험단 전원은 ‘하루 한장 쏙셈’ 시리즈 중 1권을 체험할 수 있고, 후기 작성 등 미션을 수행하면 편의점 쿠폰과 네이버 N페이 상품권 등 혜택이 제공된다.
‘하루 한장 쏙셈’ 시리즈는 초등 수학 실력과 꾸준한 공부 습관 모두를 기를 수 있는 교재다. 미래엔은 체험단 활동을 통해 많은 초등학생이 겨울방학 동안 수학 실력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누적 300만부 이상 판매된 미래엔 초등 베스트셀러 참고서 ‘하루 한장’은 하루에 한 장씩 뽑아 풀며 공부 습관과 공부력을 키울 수 있는 초등 학습서다. 학습 단계와 수준에 따른 다양한 학습을 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 학습 관리 앱 ‘하루 한장 앱’과 연계해 학습의 재미와 성취도를 높이고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