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Page’ 앨범 사진
서울--(뉴스와이어)--바리톤 유승공이 3월 25일 앨범 ‘LOVE Page’를 발매했다.
현재 건국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인 바리톤 유승공은 이미 클래식계에서 다수의 오페라 주역가수로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대중과 좀 더 가까이 공감할 수 있는 음악으로 소통하고자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이번 앨범 ‘LOVE Page’에는 두 곡이 수록돼 있다.
첫 번째 곡은 가수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작사 양희은, 작곡 이병우)를 유승공 교수의 따뜻한 음색에 어울리게 새롭게 편곡했다. 클래식 기타리스트 장하은, 아코디언 알렉산더 쉐이킨, 재즈 피아니스트 임슬기가 참여해 곡에 풍성함을 더했다.
두 번째 곡은 신곡 ‘아빠의 자장가’(작사 진정훈, 작곡 진정훈)다. 아기를 사랑하는 아빠의 마음을 담아 포근한 음색으로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에스와이제이엔터테인먼트와 제이크로스엔터가 제작에 참여했다. 제이크로스엔터 진정훈 대표는 바리톤 유승공의 새로운 음악 행보에 응원과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LOVE Page’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스와이제이엔터테인먼트 소개
SYJ Entertainment는 크리에이티브한 전문가들이 모여 퀄리티 있는 작품을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다. 공연기획,연출, TV 방송 프로그램, 홍보영상, 매니지먼트를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는 젊고 유능한 스타트업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