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서울--(뉴스와이어)--커리어넷이 우체국물류지원단, 코레일유통, 신용회복위원회, 부산항보안공사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우체국물류지원단에서 2024년 정규직 및 공무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일반(6급 사무직) △사업소장 △소포관리로 채용 인원은 8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23일(화) 23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코레일유통에서 2024년 전문직, 시설관리직, 환경·보안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전문직에서 △홍보 △빅데이터 △전기며, 시설관리직에서 △시설관리, 환경·보안직에서 △미화(본사) △미화(경기) △보안(본사)으로 채용 인원은 총 1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시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26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 2024년 제1차 별정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변호사 △상담역(서울) △상담역(아산) △상담역(익산) △상담역(거제)으로 채용 인원은 총 9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3일(금)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부산항보안공사에서 2024년 상반기 청원경찰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청원경찰 △청원경찰(장애인) △청원경찰(보훈대상자)이며 채용 인원은 총 5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실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23일(화) 1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소개
‘기업과 인재를 연결하는 교두보, HR 리쿠르팅 산업의 핵심 주자’.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10만명, 기업회원 43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업계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 챔피언, 중견 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 제휴해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방자치단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 실적을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