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널담, 고단백 저당 스콘과 베이글에 이어 영양강화 신제품 출시 예고

단백질 26g 널담 통밀스콘, 1차 물량 품절 대란
고단백 저당 라인 앞세워 영양강화 케어 라인 확대

2024-05-20 08:30 출처: 조인앤조인

널담 고단백 저당 라인, 베이글과 스콘

안산--(뉴스와이어)--널담이 최근 큰 인기를 끈 고단백 저당 스콘과 베이글에 이어 새로운 영양강화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널담은 동물, 환경 그리고 우리 모두가 지속 가능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대체 식품과 원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푸드테크 스타트업 조인앤조인의 대표 브랜드다.

널담은 고단백 저당 디저트 라인업을 앞세워 소비자의 건강을 고려한 차별화된 영양강화 제품으로 고기능성 대체 식품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상시 판매 기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널담의 배꼽 베이글은 단백질 23g, 당류 1g으로 고단백 저당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바쁜 일상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어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반응을 얻었다.

또 다른 고단백 저당 제품인 널담의 통밀스콘은 출시 후, 한 달도 안 돼 ‘1차 물량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배꼽 베이글의 뒤를 잇고 있다. 널담 통밀스콘은 단백질 26g, 당류 0g으로 닭가슴살(23g)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 스콘 하나만으로 단백질 하루 섭취 권장량 47%를 채울 수 있다. 운동 후 식단 및 체중 관리를 위해 단백질 섭취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남성 소비자도 눈에 띄게 늘고 있다.

널담은 밥보다 빵을 선호하는 식사 빵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건강한 디저트 문화에 대한 소비자 니즈도 증가하고 있다며, 바쁜 현대인들이 균형 잡힌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필수 영양성분을 담은 영양강화 케어 라인을 확대하고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저당 고단백 식품 트렌드 지속 △맛뿐만 아니라 당, 단백질 함량 등 디저트 영양성분을 체크하는 소비자 증가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제품을 찾는 현상 등이 늘고 있다. 이에 널담은 고단백 저당 관련 제품을 더욱 강화해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합리적인 ‘가성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끊임없는 연구와 소통으로 더 나은 대체 식품과 원료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조인앤조인 소개

조인앤조인은 고기능성 대체 식품 브랜드 널담을 운영한다. 널담은 유가공/제과, 제빵(계란)/음료 등 영역에 전통적 방식으로 생산돼 온 식품 대신, 푸드테크 기술과 단백질 등 소재를 기반으로 대체(기능성, 식물성, 비건, 영양강화) 식품 제조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주요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중소벤치기업부 장관상 수상 △중진공 청년창업사관학교 우수 졸업 △신용보증기금 퍼스트펭귄형 창업기업 선정 △KTB 벤처챌린지 1등(대상) △농업기술진흥원 농식품 창업 콘테스트(투자유치형) 3등 △농업기술진흥원 농식품 창업 엑셀러레이팅 대상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 선정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푸드테크 협의체 참여 및 활동 △넥스트라이즈 어워드 BEST INNOVATION PRIZE 수상 △벤처유공포상 대통령상 수상

웹사이트: https://nuldam.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