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바이엘-솔란타, 소규모 시장에서 순종 감자 종자 발전을 위해 협력

2024-06-24 16:30 출처: Solynta

Wageningen, Netherla--(뉴스와이어)--바이엘(Bayer)과 솔린타(Solynta)가 케냐와 인도 시장에서 진정한 감자 종자의 상업화 및 유통을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 파트너십은 바이엘이 2000만 헥타르에 달하는 세계 감자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며, 강력한 하이브리드 감자 품종을 개발하는 네덜란드 회사인 솔린타와의 첫 번째 협력이다.

이 협력은 주요 감자 재배 지역에서 번성할 새로운 강력한 감자 품종의 개발과 함께 감자 육종에 대한 솔란타의 전문 지식을 중심으로 할 것이다. 이 혁신을 통해 재배자는 덩이줄기를 심는 전통적인 방식이 아닌 순종 종자의 감자를 심을 수 있다. 바이엘은 케냐와 인도 외딴 지역의 재배자들에게 새로운 잡종 감자 품종을 배급할 예정이다.

종자 덩이줄기 대신 손종 감자 종자를 사용하면 감자 산업에 몇 가지 이점이 있다. 순종 감자 씨앗은 더 작고, 더 깨끗하고, 질병이 없고, 유통 기한이 길고, 운송 및 보관이 더 쉽다. 그 감자 씨앗들은 일년 내내 구할 수 있으며, 질병 내성 및 기후 회복력과 같은 추가적인 유익한 특성으로 품종 개량할 수 있다.

바이엘은 탄력적이고 지속 가능한 식품 시스템에 중점을 둔 재생 농업 전략의 일환으로 순종 감자 종자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고 있다. 바이엘의 작물과학 부문 전략 및 지속가능성 책임자인 프랭크 터호르스트(Frank Terhorst)는 “종자 혁신은 우리의 주요 초점 영역 중 하나니다”라며 “우리는 솔란타의 순종 감자 종자가 지역 커뮤너티와 식량 및 영양 안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바이엘의 글로벌 채소 종자 부문 사장인 인지 단넨버그(Inci Dannenberg)는 “우리 포트폴리오에 순종 감자 종자를 추가하는 것은 소규모 재배자를 지원하고 최신 혁신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 팀의 자연스러운 진행이다”라고 말했다.

솔란타의 CEO인 피터 푸어팅가(Peter Poortinga)는 순종 감자 종자는 잡종 감자 육종 기술에 대한 거의 20년 간의 연구의 결과라고 지적했다. 그는 “잡종 육종은 기존의 많은 식량 수확물에서 입증된 기술이며, 이는 질병 내성과 같은 바람직한 형질을 가진 새로운 품종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게 해준다. 우리는 순종 감자 종자의 도입과 유통에 바이엘과 힘을 합치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솔란타의 CCO인 요스트 반 레흐테런(Joost van Regteren)은 “우리는 순종 감자 종자를 도입하고 그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현장 및 상업적 시험을 수행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우리는 케냐와 인도에서 더 많은 상업적 출시를 위해 바이엘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여기에서 전체 보도 자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bayer.comwww.solynta.com 에서 알아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845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