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2025년 SPIE 프리즘 어워드, 탁월한 포토닉스 제품 공모 시작

1월 29일 SPIE 포토닉스 웨스트(SPIE Photonics West)에서 수상자 발표

2024-07-12 10:40 출처: SPIE

벨링햄, 워싱턴--(뉴스와이어)--2025년 SPIE 프리즘 어워드(SPIE Prism Awards) 신청이 시작되었다. 국제 광학 및 포토닉스 학회(international society for optics and photonics)인 SPIE가 수여하는 이 상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다양한 기술 응용 분야 전반에서 시중에 나온 가장 혁신적인 광학 및 포토닉스 제품을 선정한다. 이 연례 업계 이벤트는 SPIE 포토닉스 웨스트(SPIE Photonics West)에서 1월 29일에 열리는 갈라 이브닝에서 17주년을 맞이한다.

2025년에 SPIE는 헬스케어, 센싱, 레이저, 양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정규 어워드와 함께 다시 한번 SPIE 카탈리스트 어워드(SPIE Catalyst Award)를 선보일 예정이다. 2년 차를 맞이하는 카탈리스트 어워드는 직장 내, 사회 전반 또는 환경에 상당히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특정한 사회 또는 환경 중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영리 기업에 수여된다. 작년 SPIE 카탈리스트 어워드의 최초 수상자는 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개발한 인텔(Intel Corporation)이었다.

SPIE 최고경영자 켄트 로치포드(Kent Rochford)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SPIE 프리즘 어워드는 시장에서 가장 혁신적인 광학 및 포토닉스 기술을 선정하는 상이다. 이러한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며, 우리는 이러한 노력에 매년 시상하는 일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새로운 광학 제품을 보유한 많은 기업이 참여해 팀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고, 심사를 위한 신청서를 제출해 빛을 활용한 흥미로운 성과를 소개할 수 있기를 바란다.”

AR/VR/MR, 자율성, 바이오메디컬, 카메라 및 이미징, 레이저, 양자 기술, 센서, 소프트웨어, 테스트 및 측정 등의 부문에서 시상한 작년 프리즘 어워드의 수상자로는 포로테크(Porotech), 아넬로 포토닉스(ANELLO Photonics), 젠랩(JenLab GmbH), 토르랩스(Thorlabs), EKSPLA, 큐넥트(Qunnect), 스캔티넬 포토닉스(Scantinel Phtonics GmbH), 프레넬 이미징(Frenel Imaging), 퍼시스턴스 데이터 마이닝(Persistence Data Mining)이 선정되었다. 이전 연도의 수상 기업으로는 더블 헬릭스 옵틱스(Double Helix Optics), 포토니케어(PhotoniCare), 루미나르(Luminar), 블랙모어(Blackmore), 웨이브옵틱스(WaveOptics)와 같은 신생 기업이나 스타트업부터 제너럴 일렉트릭(General Electric), IPG 포토닉스(IPG Photonics), 에드먼드 옵틱스(Edmund Optics), 레이카(Leica)와 같은 기존 대기업까지 모두 포함되었다.

신청 마감일은 9월 13일이다. 자세한 정보, 자격 요건이 필요하거나 프리즘 어워드에 출품하려면 프리즘 어워드 웹사이트에 방문하면 된다.

SPIE 소개

국제 광학 및 포토닉스 학회인 SPIE에는 빛에 기반한 과학과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엔지니어, 과학자, 학생,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모인다. 1955년에 설립된 이 학회는 업계를 선도하는 컨퍼런스 및 전시회, SPIE 디지털 라이브러리의 컨퍼런스 자료집, 서적 및 저널 출판, 경력 개발 기회 등을 통해 전 세계 회원들과 소통하며 교류한다. 지난 5년 동안 SPIE는 장학금, 교육 자원, 여행 보조금, 기부금, 공공 정책 개발 등 옹호 및 지원을 통해 국제 광학 커뮤니티에 2,400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다(www.spie.org).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928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pie.org/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