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베트남 국가 브랜드 품질 대상 시상식에서 장훈철 미건라이프 대표이사가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뉴스와이어)--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미건라이프(대표이사 장훈철)가 제11회 베트남 국가 브랜드 품질 대상 톱 5에 선정됐다.
제11회 베트남 국가 브랜드 품질 대상은 지난 8월 24일 베트남 호치민시 벤탄 극장에서 열렸으며, 베트남 비즈니스 과학 개발 협회와 아시아 경제연구소가 주최하고, 베트남 행정부 차관을 비롯한 주요 인사들이 시상자로 나섰다. 이날 시상식은 호치민 TV(HTV 1)를 통해 전국으로 생중계됐으며, 미건라이프는 해당 시상식에서 톱 5에 선정됨으로써 베트남 현지 시장에서의 강력한 입지와 성공을 베트남 전역에 알리게 됐다.
미건라이프 대표이사 장훈철 대표는 이번 수상 소감을 통해 “베트남에서의 성공적인 확장을 바탕으로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현지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미건라이프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이겠다”고 밝혔다.
또한 미건라이프는 이번 수상에 대해 베트남 시장에서의 깊은 신뢰를 얻은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며, 이는 미건라이프의 혁신적인 제품과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가 현지에서 인정받은 평가의 결과라고 소감을 전했다.
미건라이프 베트남 법인은 2024년 6월 호치민시에 첫 번째 체험센터를 개설한 이후 빠르게 사업을 확장해 8월 현재 전국에 12개의 체험센터를 운영 중이다. 이와 같은 신속한 확장은 미건라이프의 해외 시장 공략 전략의 일환으로, 베트남 현지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다. 회사는 올해 말까지 베트남 전역에 50개의 체험센터를 운영할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미건라이프의 혁신적인 헬스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988년 설립된 미건라이프는 가정용 헬스케어 제품의 개발과 제조에 주력해 온 대한민국 대표 의료기기 기업이다. 2022년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사명을 미건의료기에서 미건라이프로 변경한 이후,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시아와 중앙아시아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미건라이프의 주요 제품으로는 척추 온열 마사지기 ‘리본’, 초음파 자극기 ‘리바이브’ 등이 있으며, 이들 제품은 만성질환 관리에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미건의 36년 정통 가정용 척추 온열마사지기 ‘리본’은 고려대학교 보건과학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만성 요통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 테스트에서 통증 완화, 스트레스 감소, 자세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을 받았으며, 그 결과는 국제 의학 저널 ‘MSM’ (Medical Science Monitor)에 게재되며 학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
미건라이프 소개
1988년 세계 최초로 개인용 온열기를 출시한 미건은 36년간 개인용 의료기기와 홈 헬스케어 제품을 전 세계로 수출하고 대중화시킨 대한민국 대표 제조 기업이다. 2022년 미건의료기에서 미건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한 이후 가정용 의료기기 개발에 대한 독보적 원천 기술과 함께 체험 마케팅이란 고객 서비스 대중화 경험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해 가고 있다. 미건을 믿어 주신 고객 여러분의 매일이 건강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