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테크노트리 ‘모먼츠 플랫폼’, 코넥타 라탐 파나마 2024에서 ‘올해의 베스트 5G 혁신 제공업체’ 노미네이트

2024-10-25 10:20 출처: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에스푸, 핀란드--(뉴스와이어)--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콘넥타 라탐 파나마 2024(Conecta Latam Panamá 2024)’ 연례 어워드에서 ‘올해의 베스트 5G 혁신 제공업체(Best 5G Innovation Provider of the Year)’ 후보에 지명됐다.

이번 후보 지명에서는 테크노트리의 ‘모먼츠 플랫폼(Moments Platform)’과 ‘소셜 커머스용 젠아이 에이전트(Genai Agent for Social Commerce)’가 집중 조명을 받았다. 글로벌 히츠(Global Hitss)가 멕시코에서 B2B2X 의료 서비스를, 아프리카에서 디지털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출시하도록 지원한 제품들이다.

AI 기반 커머스 마이크로서비스와 TM 포럼(TM Forum)의 오픈 디지털 아키텍처를 활용하는 모먼츠 플랫폼은 써드파티 의료 제공업체와의 원활한 통합을 지원해 생성형 AI가 구현하는 헬스케어 접근성을 개선하고 있다. 이러한 접근성 개선에는 대륙 전역의 외딴 지역을 위한 원격 진료, IoT 원격 모니터링, 진단 및 보안 데이터 정보 관리 등이 포함된다. 또한 이 플랫폼은 CSP 데이터 수익화 및 헤드리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소셜 커머스 젠아이 에이전트를 통합해 의료에 접근하기 위해 필요한 인간과 디지털의 상호작용을 간소화한다.

테크노트리의 최고경영자인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는 “모먼츠 플랫폼은 5G와 AI의 힘을 활용해 산업 전반에 걸쳐, 특히 의료 서비스에서 중요한 서비스에 지능형 연결을 제공하는 중요한 단계를 대표한다”며 “이번 후보 지명은 혁신과 신흥 시장의 고유한 요구를 포용하는 진정한 가치 창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강화시킨다”고 밝혔다. 테크노트리 모먼츠는 가트너 하이프사이클스(Gartner Hypecycles) CSP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및 파트너 에코시스템 관리 4개 부문에 선정됐고, 올해 초 TM 포럼 엑설런스(TM Forum Excellence) 어워드 네트워크 수익화 부문의 최종 후보로 선정되기도 했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Tecnotree)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 BSS) 기업이다. 테크노트리는 9개의 실제 오픈 API를 포함한 59개의 인증된 오픈 API를 보유하고, TM 포럼 오픈 API 적합성(TM Forum Open API Conformance)에서 선두에 서 있으며, 이는 우수성을 향한 회사의 노력에 대한 증거다. 테크노트리는 CSP와 DSP 모두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테크노트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텔레콤 및 다른 디지털 서비스 산업의 전체 범위(주문-대금 회수 프로세스(order to cash))로 구성되어 연결성을 넘어선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테크노트리는 또한 ‘테크노트리 모먼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구독자 기반에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여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서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기도 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TEM1V)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 사이트 www.tecnotree.com 또는 소셜 미디어 채널(링크드인, 페이스북,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