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메디데이터, 종양학 및 백신 임상시험을 지원하는 번들 솔루션을 출시하여 연구 설계 및 실행을 가속화

새로운 제품은 다양한 메디데이터 기술과 수천 건의 이전 임상시험에서 얻은 교훈을 결합하여 특정 치료 분야의 제2상 및 제3상 임상시험에 대한 시험 관리를 간소화하고, 환자 중심의 임상시험 설계 및 실행을 위한 FDA 지침을 강화한다

2024-11-03 11:30 출처: Medidata

뉴욕--(뉴스와이어)--다쏘시스템(Dassault Systèmes) 브랜드이자 생명과학 산업에 임상시험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기업인 메디데이터(Medidata)가 종양학 및 백신 연구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두 가지 새로운 번들 제품을 출시했다. 메디데이터 종양학 솔루션메디데이터 백신 솔루션은 환자 중심의 평가변수, 적응형 임상시험 설계 및 임상시험 다양성에 대한 FDA 지침을 강화한다. 이러한 번들 솔루션은 실시간 환자 보고 결과 및 영상 관리와 같은 주요 임상시험 구성 요소를 통합함으로써 임상시험의 복잡성을 줄이고, 의사 결정을 가속화하며, 치료 효능 및 안전성 평가를 개선함으로써 의뢰자를 지원할 것이다.

메디데이터의 최고운영책임자인 조셉 슈미트(Joseph Schmidt)는 “종양학 및 백신 임상시험은 다양한 환자를 모집하고, 신속한 실행을 보장하며, 환자 안전을 유지 및 모니터링하는 데 있어 중대한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새로운 번들 기능을 고객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우리는 이 두 가지 중요한 치료 영역에 대한 메디데이터의 방대한 경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구축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런 번들들은 고객이 이러한 연구의 복잡한 단계를 탐색하는 동시에 생명을 구하는 치료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됐다”고 밝혔다.

25년 이상의 종양학 및 백신 경험과 최대 규모의 글로벌 임상시험 데이터 세트를 보유한 메디데이터는 약 9,000건의 종양학 시험과 750건의 백신 임상시험을 수행했다. 2023년에, 종양학 약물 승인의 93%가 메디데이터를 통해 이뤄진 것으로 기록되었다. 이 회사는 또한 COVID-19의 최전선에서 바이러스와 싸우는 데 사용되는 가장 효과적인 mRNA 백신 중 하나의 개발을 포함하여 수백 건의 시험을 지원했다.

두 솔루션 모두 메디데이터 레이브 EDC(Medidata Rave EDC), 메디데이터 eCOA(Medidata eCOA), 메디데이터 레이브 이미징(Medidata Rave Imaging), 메디데이터 클리니컬 데이터 스튜디오(Medidata Clinical Data Studio)헬쓰 레코드 커넥트(Health Record Connect)를 통합하여 통합 데이터 생태계를 제공한다. 메디데이터의 새로운 종양학 및 백신 솔루션 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메디데이터의 치료제 랜딩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메디데이터 소개

메디데이터는 임상시험을 지원하는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더 스마트한 치료법과 더 건강한 사람들을 지원하고 있다. 34,000건 이상의 임상시험과 1,000만 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25년의 획기적인 기술 혁신을 기념하면서 메디데이터는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 지식, 분석 기반 통찰력 및 세계 최대 규모의 환자 수준 과거 임상시험 데이터 세트를 제공한다. 약 2,200개 이상의 고객사에 전반에서 100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들이 환자 경험을 개선하고, 임상 혁신을 가속화하며, 치료법을 더 빨리 출시하게 하는 메디데이터의 원활한 종단간 플랫폼을 신뢰한다. 다쏘 시스템의 브랜드(Euronext Paris: FR0014003TT8, DSY.PA)인 메디데이터는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에베레스트 그룹(Everest Group)과 IDC로부터 선도업체로 인정받았다. www.medidata.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고 @Medidata로 메디데이터를 팔로우할 수 있다.

다쏘시스템 소개

다쏘시스템은 인류 발전의 촉매 역할을 하고 있다. 다쏘시스템은 지속가능한 혁신을 상상하기 위해 기업과 개인에게 협업적 가상 환경을 제공한다. 다쏘시스템 3DEXPERIENCE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현실 세계의 버추얼 트윈 경험을 생성함으로써 다쏘시스템의 고객들은 다소시스템 제품의 생성, 생산 및 수명 주기 관리 프로세스를 재정의하여 세상을 보다 지속가능하게 만드는 데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경험경제(Experience Economy)의 장점은 소비자, 환자 및 시민 모두의 이익을 위한 인간 중심의 경제라는 것이다. 다쏘시스템은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산업과 규모를 불문하고 35만명이 넘는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3ds.com을 방문하면 된다.

© Dassault Systèmes. All rights reserved. 3DEXPERIENCE, 3DS 로고, 컴퍼스 아이콘, IFWE, 3DEXCITE, 3DVIA, 바이오비아(BIOVIA), 카티아(CATIA), 센트릭 PLM(CENTRIC PLM), 델미아(DELMIA), 에노비아(ENOVIA), 지오비아(GEOVIA), 메디데이터(MEDIDATA), 넷바이브스(NETVIBES), 아웃스케일(OUTSCALE), 시뮬리아(SIMULIA) 및 솔리드웍스(SOLIDWORKS)는 프랑스 법률에 따라 설립되고 번호 322 306 440 하에 베르사이유 무역 및 기업 등록부(Versailles trade and companies registry)에 등록된 유럽 회사(Societas Europaea)인 다쏘시스템 또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 소재하는 다쏘시스템의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모든 다른 상표는 각 소유자가 소유한다. 다쏘시스템 또는 그 자회사 상표의 사용은 다쏘시스템이나 그 자회사의 명시적인 서면 승인을 받아야 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