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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TI마인드트리, 고객 참여 프로세스를 위한 에이전트 AI 솔루션인 보이싱.AI에 대한 파트너십 및 전략적 투자 발표

2024-12-05 11:15 출처: LTIMindtree (뭄바이증권거래소 540005)

워런, 뉴저지 & 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NSE: LTIM, BSE: 540005]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LTI마인드트리 USA(LTIMindtree USA Inc.)가 차세대 스타트업인 보이싱.AI(Voicing.AI)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포함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은 LTI마인드트리의 전략인 AI 인 에브리씽, 에브리씽 포 AI 및 AI 포 에브리원(AI in everything, Everything for AI and AI for Everyone)과 일치한다. 보이싱.AI의 독점적 기술은 일반적으로 ‘에이젠틱 AI’라고 하는 대화, 컨텍스트 및 감성 지능을 통해 20개 이상의 언어에 걸쳐 인간과 유사한 음성 기능을 제공한다.

LTI마인드트리는 AI 주도 플랫폼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미래를 재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비용을 최적화하고, 위험을 줄이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수익 누수를 해결하고, 상향 판매 기회를 강화할 수 있다. LTI마인드트리는 고객이 보이싱.AI 사용자 지정 도구, 지식 기반(정형 또는 비정형 모두), CRM 시스템, 주요 통화 관리 플랫폼 및 시스템과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에이전트 AI(Agentic AI) 기술은 SOC2, HIPAA 및 다계층 데이터 보안 프로토콜을 완벽하게 준수한다.

여기에서 데모 동영상을 볼 수 있다.

LTI마인드트리의 CEO 겸 전무 이사인 데바시스 채터지(Debashis Chatterjee)는 “보이싱.AI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기업이 지능형 자동화 및 AI를 통해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며 “이 파트너십과 투자는 혁신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LTI마인드트리가 플랫폼 운영 전반에 걸쳐 예상되는 혼란을 활용하는 데 있어 초기 주도자가 되도록 보장하기도 합니다”고 말했다.

보이싱.AI 의 공동 설립자인 아비 쿠마르(Abhi Kumar)는 “보이싱.AI는 새로운 매출 성장을 촉진하고, 고객 연결을 개인화하고, 비즈니스와 고객 간의 인간적인 대화를 촉진함으로써 대규모 고객 참여 시장을 근본적으로 파괴하고 있습니다. LTI마인드트리는 우리에게 이러한 책임감 있는 AI 혁신에 대한 심층적이고 포괄적인 비전을 제시했으며, 우리는 그들과 협력하게 되어 너부 기쁩니다”라며 “우리는 더 많은 기업이 플랫폼 운영을 자동화하려고 함에 따라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LTI마인드트리의 글로벌 고객과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고 말했다.

LTI마인드트리 소개

LTI마인드트리는 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로, 산업 전반의 기업들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재구상하고 혁신을 가속화하며 성장을 극대화할 수 있게 한다. 700개 이상의 고객사에 대한 디지털 전환 파트너인 LTI마인드트리는 광범위한 도메인 및 기술 전문 지식을 도입하여 융합하는 세계에서 탁월한 경쟁력 있는 차별화, 고객 경험 및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30개국 이상에 걸쳐 84,000명 이상의 재능있고 기업가적인 전문가들이 지원하는 LTI마인드트리는 라르센 앤드 투브로 그룹(Larsen & Toubro Group) 회사로 가장 복잡한 비즈니스 난제를 해결하고 대규모로 혁신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s://www.ltimindtree.com/ 을 방문하면 된다.

보이싱.AI 소개

보이싱.AI는 책임감 있는 AI를 위한 최고 수준의 신뢰 및 안전 프로토콜을 통해 기업이 인간과 유사한 AI 음성 에이전트를 구축하고 확장하여 생산성과 비즈니스 결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코드 없는 인프라를 제공한다. 보이싱 AI는 기업이 다음을 통해 발전하도록 지원한다. 모든 고객 상호 작용: 영업 및 마케팅, 인바운드 리드가 귀하와 소통하자마자 즉시 전화를 걸어 전환율을 최대 8배까지 높힌다. 고객 성공: 고객이 지원을 요청하는 순간 즉시 고객에게 연락하여 고객 관리 경험을 향상시킨다. 사용자의 의견 경청: 모든 상호 작용에서 귀하의 사용자에게 즉시 연락하여 피드백 수집을 개선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s://www.voicing.ai/ 을 방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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