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서울시 금천패션제조지원센터-한양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과 ‘2025 금천진로진학박람회’ 체험 부스 운영 성료

금천구 지역 청소년들에게 패션 디자이너 직업 체험 기회 제공

2025-05-28 08:00 출처: 서울시 금천패션제조지원센터

‘2025 금천진로진학박람회’에서 운영된 패션 디자이너 체험 부스 전경(사진=서울시 금천패션제조지원센터)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금천패션제조지원센터는 지난 23일 열린 금천구 ‘2025 금천진로진학박람회’에서 한양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과와 협력해 관내 초·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패션디자이너 직업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박람회는 금천구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직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진학에 대한 실질적 정보를 전달하고자 금천구에서 주최했으며 △진로체험존 △미래체험존 △상담 및 멘토링존 △특성화고 부스 △이색체험존 등 총 5개 구역으로 운영됐다.

진로체험존 ‘패션디자이너 직업 체험’ 부스에서는 학생들이 패브릭 마카, 와펜 등을 활용해 티셔츠나 손수건 등을 꾸미는 체험이 진행됐다. 나란히 앉아 티셔츠를 펼쳐 놓고 손에 마카를 쥔 채 그림을 그리며 미래 패션디자이너의 꿈을 키우는 학생들의 모습은 방문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황정인 서울시 금천패션제조지원센터장은 “이번 행사가 미래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됐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