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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쇼피파이와 파트너십 체결해 디지털 뷰티 커머스 재구상 및 소비자 경험 향상

인정받는 기술 리더와의 파트너십으로 혁신 가속화 및 개인화된 옴니채널 경험 구현

2025-10-31 09:00 출처: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뉴욕--(뉴스와이어)--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는 선도적인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인 쇼피파이(Shopify)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디지털 기술 인프라를 현대화해 최고 수준의 옴니채널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력은 새로운 디지털 커머스 기반 구축을 위한 것이며, 그 목표는 소비자 중심성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촉진하며,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다양한 프레스티지 및 럭셔리 뷰티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규모에 맞는 속도와 효율성을 구현하는 것이다.

이 획기적인 최초의 옴니채널 파트너십은 더 스마트하고 빠르며 개인화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데 중점을 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뷰티 리이매진드(Beauty Reimagined)’ 전략의 일환이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와 쇼피파이는 함께 데이터와 신기술을 활용해 현대적이고 통합된 커머스 경험을 혁신하고 공동 개발한다. 이로써 시장 출시 속도를 개선하고 온라인 및 단독 매장 전반에서 소비자 직접 판매(Direct-to-Consumer) 전략을 가속화하는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테판 드 라 파베리(Stéphane de La Faverie)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쇼피파이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인정받는 커머스 리더 중 하나로 지속적인 혁신에 대한 입증된 헌신을 보여왔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새로운 차원의 소비자 중심성 및 옴니채널 쇼핑 경험을 실현할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파베리 사장은 이어 “이것이 바로 ‘뷰티 리이매진드’의 실행이다. 즉, 데이터, 기술, 창의성을 활용해 소비자의 니즈를 예측하고 채널과 터치포인트 전반에서 브랜드 경험을 원활하게 연결하는 것”이라며 “이는 최상의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하는 우리의 놀라운 여정의 시작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할리 핀켈스타인(Harley Finkelstein) 쇼피파이 사장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뷰티 업계의 전설”이라며 “우리는 함께 상징적인 브랜드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이 가능성을 재정의하는 소매의 차세대 시대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파트너십의 첫 단계는 2026년 1분기에 쇼피파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브라이언 프란츠(Brian Franz)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최고 기술·데이터·분석 책임자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혁신을 가속화하는 과정에서, 쇼피파이는 우리의 성장을 촉진할 훌륭하고 혁신적인 소비자 직접 판매 경험을 공동으로 창출할 이상적인 전략적 파트너”라며 “쇼피파이는 우리에게 실시간 데이터, 통찰력, AI 기반 역량을 제공해 우리가 더욱 민첩해지고, 소비자가 원하는 곳에서 소비자를 만나며, 획기적인 개인화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사항

이 보도자료의 진술은 1995년 민간증권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구성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에는 다양한 인용문 속의 진술이 포함된다. ELC는 자사의 기대가 비즈니스 및 운영에 대한 지식의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가정에 기초한다고 믿지만 실제 결과는 회사의 기대와 중대하게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가 기대와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인에는 ‘뷰티 리이매진드(Beauty Reimagined)’ 및 수익 회복 성장 계획을 포함한 회사의 전략을 성공적으로 이행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된 회사의 서류에 기술된 기타 요인들이 포함된다. 회사는 본 문서 또는 기타 방식으로 작성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소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Estée Lauder Companies Inc.)는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의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 케어 제품을 제조, 마케팅, 판매하는 선도적인 기업 중 하나이며, 럭셔리 및 프레스티지 브랜드를 관리하고 있다. 회사의 제품은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크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스(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 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Dr.Jart+), 디 오디너리(The Ordinary) 및 니오드(NIOD)를 포함한 데시엠(DECIEM) 패밀리 브랜드, 발망 뷰티(BALMAIN Beauty) 등의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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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1028165887/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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