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투썸플레이스,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브리저튼’의 감성 담은 굿즈 론칭

밸런타인 시즌, 넷플릭스 시리즈 ‘브리저튼 시즌4’의 우아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일상으로 확장한 한정판 굿즈 선봬
미러 키링 2종, 에코백 2종, 텀블러 2종으로 구성… ‘브리저튼’ 세계관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담아내 소장 욕구 자극

2026-02-12 08:40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브리저튼’의 감성 담은 굿즈 론칭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넷플릭스 글로벌 인기 시리즈 ‘브리저튼’의 감성을 담은 한정판 굿즈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리저튼’은 19세기 영국 상류사회의 사교 문화와 그 속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내,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글로벌 히트작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앞서 국내 식음료업계 최초로 브리저튼과 함께 해당 작품의 세계관을 섬세하게 반영한 케이크와 음료, 델리 제품을 출시해 화제를 이끈 바 있다. 입맛까지 만족시키는 메뉴들에 이어, 이번에는 드라마 특유의 로맨틱한 무드를 일상으로 확장한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구매 대란을 일으킨 MD 라인업들에 이어 이번 밸런타인 시즌 ‘브리저튼’을 테마로 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한정 출시하게 됐다. 특히 드라마 속 드레스와 장식들이 떠오르는 우아한 패턴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투썸 x 브리저튼 미러 키링’과 ‘투썸 x 브리저튼 에코백’은 작품의 시대 배경과 주요 장면인 가든 파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고풍스럽고 로맨틱한 무드가 눈길을 끈다. 미러 키링은 클래식한 손거울 형태를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 키링으로 재해석해 가방이나 파우치에 간편하게 걸어 사용할 수 있으며, 브리저튼의 꿀벌 참 장식을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에코백은 파티 드레스에서 착안한 은은한 광택 소재와 부드러운 컬러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사이즈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미러 키링은 실버와 로즈골드, 에코백은 블루와 아이보리 컬러의 각 2종으로 구성됐으며, 커피 또는 음료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투썸 x 브리저튼 가든 텀블러’ 역시 작품을 상징하는 가든 파티 패턴을 적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블루 또는 아이보리의 차분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속에서도 브리저튼의 로맨틱한 감성을 만끽할 수 있으며, 355ml 용량으로 집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다.

투썸플레이스는 브리저튼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은 메뉴에 이어 굿즈 라인업까지 확장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도 드라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잡은 한정 굿즈들로 인정받는 ‘MD 맛집’ 투썸의 이번 브리저튼 라인업을 통해 밸런타인 시즌의 설렘을 더욱 감각적으로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 x 브리저튼 미러 키링’ 및 ‘에코백’은 2월 12일(목)부터 ‘투썸 x 브리저튼 가든 텀블러’는 2월 14일(토) 밸런타인데이 당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