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코로나19 피해 아동 지원 모금액 1억4000여만원 기부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1일 -- 재료공학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대표 마크 리)가 코로나19 관련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지원하기 위한 모금액 1억4092만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의 ‘코로나19 극복 성금 모금’ 사내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임직원들의 모금액과 회사 자선기금이 더해져 마련됐다.

기부금은 도움이 절실한 대구·경북·부산 지역을 비롯해 전국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돕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업에 사용된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코로나19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게 손 세정제, 마스크, 음식 등 기초생활수급품을 제공한다.

마크 리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피해 지역과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은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가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며 “이번 기부금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잘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미래 세대를 위한 생태환경 보호, 교육 및 예술 분야에서 지역사회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