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작곡가 이루마 공식 팬카페 루마인드테일러,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기부

2025-02-15 09:00 출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작곡가 이루마 공식 팬카페 ‘루마인드테일러’ 2025 기부증서

서울--(뉴스와이어)--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신희영)은 작곡가 이루마의 공식 팬카페 ‘루마인드테일러’로부터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197만8215원을 전달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 197만8215원은 소아암 및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치료 중인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루마인드테일러’는 작곡가 이루마의 공식 팬클럽으로, 응원하는 작곡가 이루마의 생일(2월 15일)을 기념해 기부금을 조성했으며, 2023년부터 3년째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

작곡가 이루마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의 홍보대사 ‘희망메이트’로 현재 활동 중이며, 치료비 지원뿐 아니라 심리 상담 프로그램 특별 회기 진행 등 정서적인 지원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기부에 참여한 공식 팬카페 ‘루마인드테일러’는 이루마의 긍정적인 발자취에 팬이 함께할 수 있어 너무나도 기쁘며, 앞으로도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은 “이루마 홍보대사와 팬들의 선한 영향력을 통해 나눔의 온기가 더욱 확산됨을 느낀다.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국내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소아암 전문 지원기관으로 치료비를 비롯해 다양한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공헌 방향과 ESG 사업을 협력해 어린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