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모바일 대표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8주년 기념 신규 서버 ‘지젤’ 오픈

2025-10-30 17:31 출처: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대표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8주년 기념 신규 서버 ‘지젤’을 오픈했다

서울--(뉴스와이어)--라인콩코리아(대표 WANG FENG)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NO.1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8주년을 맞이해 신규 서버 ‘지젤’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8주년 기념 업데이트는 오랜 항해를 함께해온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새롭게 항해를 시작하는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공정한 출발선과 새로운 모험의 기회를 선사한다.

신규 서버 ‘지젤’은 진정한 항해의 재미를 처음부터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롭고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신규 유저는 물론, 복귀 유저 역시 기존 서버의 진입 장벽 없이 새롭게 개편된 직업 시스템을 비롯해 풍성한 이벤트 혜택을 통해 빠르게 전열에 합류할 수 있다.

신규 서버에서는 광활한 바다로의 첫 항해를 더욱 원활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30일간 지속되는 최고급 고속 성장 버프가 지급되며, 일정 레벨·이윤 달성 등 목표를 완수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8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복귀 유저 전용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1일~15일 동안 접속 기록이 없던 70레벨 이상의 이용자가 10월 30일 이후 복귀하면 다량의 은화, 선박 자재, 흰수염고래의 마음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복귀 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고급 고속 성장 버프(30일)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공식 커뮤니티 ‘대항해의길’ 게임 라운지에서는 8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 및 신규 서버 ‘지젤’, 신규 직업 ‘천면괴도’ 업데이트를 기념한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코드도 제공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는 8년이라는 긴 시간 ‘대항해의길’을 사랑해 주신 모든 선장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위대한 항해와 모험이 이어질 수 있도록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 넓은 바다, 더 깊은 항해의 감동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직업 천면괴도와 함께 새로이 열리는 ‘지젤’ 서버에서 또 한 번의 항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